카테고리 없음

비오는 날 선배님들과..../ 영통 팔선생, 무인 카페

유보배 2023. 7. 18. 16:56

선배님들 부부와 만나기로 한 날

아침부터 많은 장맛비가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점심때가 되면서 주춤하니 감사해요

 

약속 장소는 영통 팔선생

 

팔선생이 요리도 맛나지만

룸에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가 있어 좋아요

ㅎㅎ 우리 6명이 만나면 대화가 풍성하거든요

 

그래서 미리 예약한 룸으로 들어갔는데요

아고~~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눅눅하고 냄새가 약간 나는 것 같아서 당황했어요

 

일단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시원해질 때까지

기다리려니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이해심도 많으시고

좋으신 선배님들과 함께 하니 기쁩니다

부인되시는 언니들도 좋고요

 

천안문 코스 중에 제일 먼저 나온 씨즈뉴뤄우

광동식 소고기 볶음인데

부드럽고 따뜻해서 맛있습니다

 

칭저우뤄쓰( 고추잡채와 꽃빵)

오늘은 두 번째로 나오네요?

두 가지를 함께 싸서 먹으면 맛나요

 

하안쓰꿔바로(한국식 탕수육)

ㅎㅎ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푸케사추우(매콤한

ㅎㅎ 보배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예요

바삭하고 매콤해서 맛나요

 

이렇게 4가지 요리가 끝인데요

 납작 만두를 서비스로 주시니 감사해요

ㅎㅎ사실 이 납작 만두까지 먹어야 포만감이 생겨요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맛나요

 

보배는 식사로 짬뽕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꽃게가 아닌 굴이어서

ㅎㅎ 갠적으로 국물이 덜 시원하더라고요

 

그래도 좋으신 선배님들 부부에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차는 우리 아파트 안에 있는 무인가페로~~

우리 부부가 비싼 커피 살까 봐

이곳이 편하고 좋다고 하시는 마음이 감사해요

 

ㅎㅎ음료수 서빙은 우리 신랑이 합니다

선배님들과 언니들을  만나면

즐거운 대화에 빠져 사진도 깜빡 잊어버렸네요

 

선배님들이 모두 반듯하시고 가정적이시기에

 남편도 많이 배우게 된다고 ~~

보배도 언니들을 만난 것을 감사드려요

 

사로가 서로를 생각하고

좋은 점은 배우면서

주님 안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살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