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방송

예배의 향기가 배달되었어요

유보배 2012. 1. 16. 22:14

 

모두가 곤히 자고 있는 깊은 새벽입니다

하지만 쉽게 잠 못드는 사람들을 위하여 아름다운 찬양과 영성있는 멘트로

마음의 평안과 감동을 안겨주는 극동방송 주님의 시간에~~

 

요즘 제가 많은 은혜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매일 주님의 시간에를 들으려고 라디오를 켜놓고 잠이 들어요

잠결에 제대로 듣지 못한 날은 다시듣기로 듣고 있답니다

 

주님의 시간에는 낮에 들어도 역시 좋아요

찬양한곡 한곡마다 멜로디는 물론이요 가사도 참 좋아요~

특별히 진행하시는 장피디님은 하나님과 깊은교제를 나누시나봐요..ㅎㅎ

그러니 애청자들의 마음을 잘 아는 것이 아닐까요?

 

 

이렇게 고마운 주님의 시간에~ 에서 또 선물을 보내주었네요

 

저는 10곡의 찬양과 함께 마치 한권을 책을 읽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곡옆에 씌여진 해설을 보면서 예배의 참 의미를 깨닫는 설교말씀을 듣는 것 같기도 하구요

 

 

 

예배는 하나님을 위한 것이라는 말씀을 잘새기고 하나님만을 높이며

가장 귀한 것 온전한 내마음을 드리며 날마다 예배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며 변화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