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초콜릿과 아이들~~~~

유보배 2012. 1. 30. 09:36

 

네덜란드에 갔던 서감독님이 사다준 초콜릿~

네덜란드 수도에 있는

암스테르담 궁이 아주 멋있죠?

 

암스테르담을 방문하는 귀빈들을 위해 현재도 사용되며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되고 있다고 해요~

 

가보고 싶지만 초고릿통에 있는 그림을 보며..ㅋㅋ

 

우와~

왕궁그림이여서 그런지 왕관도 있고

사람의 얼굴도 있고 보라색의 하트도 있고

모양도 다양하고 예쁘네요

 

시은이와 요환이가 마침 놀러왔어요

요런조런 모양의 초코릿을 보자 아이들은

와~~하고 함성을 지르네요

어떤 모양으로 먹을까?

 

 

 

아이들은 각자 좋아하는 모양으로 골라

입에 넣으며 좋아하고 있어요

그모습이 넘 귀여워 블로그에 올려요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버터는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며,
강한 당분은 천연 보습 작용까지 도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대요
원기 회복 능력과 달달한 맛, 고칼리의 열량 덕에 비상식량 혹은 훌륭한 디저트로 각광받던 초콜릿.

그 속에 들어 있는 카페인은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놀라운 기능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지요?..ㅎㅎ

 

시은이와 요환이 남매~

 

어..그런데 요환이가 무언가를 가져왔네요?

 

할아버지가 손수 농사지으신 들깨로 만든

고소한 참기름이에요

몸에 좋은 들기름을 듬뿍 넣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치,햄볶음밥을 해서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에 초코릿통이 있어 열어보니

ㅎㅎ..예쁜모양으로 골라먹고

그래도 남겨놓은 귀여운 녀석들입니당~

 

'하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여행하고 싶은 알레시오의 편지  (0) 2012.02.09
성경읽는 예쁜 하영이~  (0) 2012.02.03
내꺼다^^...매일매일 문구점,완구점에 오고 싶어!!  (0) 2012.01.29
하영과의 데이트  (0) 2012.01.26
엄마하고  (0) 201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