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복수초 있는곳을 알려드립니다^^

유보배 2012. 2. 29. 14:14

일이 바빠서 오랜만에 나간

용인농업기술센터 수시 컴퓨터교실에서

마치 경쟁이라도 하듯

봄을 알리는 노오란 복수초찍기가 유행이네요~

 

님들의 블로그에 올라온 복수초를 보니

나역시도 욕심이 생깁니다

 

시원한 바람도 쐴겸, 머리도 식힐겸...

희망의 복수초를 찾아

김샘의 설명을 듣고 디카를 들고 나섰지요

 

바람개비동산 앞 장독대앞의 계단 옆~

 

일단 테마파크 매표소를 통과하여~

 

 

귀여운 눈사람 친구들이 인사를 하네요

이제 내년 겨울에 또 만나자꾸나~~~

 

 

이쪽으로 가도 나오지만 ..

 

 

 

 

사슴구경도 할겸 계단쪽을 선택합니다

 

 

사슴들아~안녕?

 

 

 드디어 바람개비가 보이네요

 

 

장독대에 와서 잠시 헷갈립니다

앞이라고 했나? 뒤라고 했나?

 

아~~저기 계단이 보이는 구나

계단중간 어디 쯤이라고 했는뎅...

 

어머나~~저기에 보이네!!

 

심봤다~~노오란 복수초

 

 

 

앗  그때 ..

카메라를 맨 시골할범님의 모습이~~ㅎㅎ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나누는데..

오잉~~저게 뭐래요?

 

 

우와~~요기에도

노오란 복수초가 쌍으로 피어 있네요~

 

하지만  디카의 한계점과 강렬한 햇빛으로

최대한의 밀착접사는 실패

이정도로 만족해야겠네요...ㅠㅠ

 

  

대신에 전문가님의 솜씨를 기대합니다^^

 

이제 기분좋은 숲을 지나

컴교실로 내려갑니다

  

그림자놀이도 해보고..ㅎㅎ

 

 

3월부터 시작하여 꽃피는 4월이 오면

귀여운 병아리들의 행복한 재잘거림으로

용인테마파크는 활기차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