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본오사카여행)유니버설 스튜디오 상점들

유보배 2012. 5. 11. 10:07

 

 

 

 

지금부터는 유니버설에서 우리 하영이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입니다!!

ㅎㅎ 캐릭터 상점 돌아다니기

 

 

 

헬로키티를 좋아하더니 이젠 컸다고 헬로키티는 싫답니당~

요즘 스누피에 꽂혀있어 빨리 스누피 상점에 가자고 하네요


 

 엄마 눈에는 헬로키티도 이쁘구만...ㅋㅋ


 

 

 

 

앨모는 그래도 좋다나요~~

파란색을 좋아하는 하영이

  

 

 

이쯤에서는 하나 사주어야죠?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다는 소리에 엄마가 좋아하는 빨간색으로 산다며

기분이 좋아져 표정까지 밝아지는 하영입니다

엘모 중간싸이즈 2500엔~~

 

 

 

 

 

600엔주고 즉석사진 한 장 찍었어요

가족사진은 언제보아도 즐겁고 잼있어요..ㅎㅎ


스누피 스튜디오 옆으로 있는 상점인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스누피가 인기있나봅니다

 

 

일본라면인데요

한껏 기대를 하고 샀던 하영은 막상 하나를 먹더니

자기스타일이 아니라고 언니에게 가지라고 했답니당


에궁..피해갈 수 없는 곳입니다

학교 친구들 주고 싶다고 이것저것 사는 하영

물가가 장난아니다 하영아~~ㅋㅋ


모두 6360엔

한국 돈으로 계산을 대충하면

89000원정도?

 

 

이제 스누피매점에서 뭐라도 마셔야죠

다리 아프네요~~

 

뿌듯하기만 한 하영

물건 살 때는 다리 아프지도 않아요...ㅋㅋ

 

요것이 스누피빵이에요

너무 귀여워요~~



코코아 400엔 스누피빵 390엔

 

기다리니 힘들고 사람들이 많아 복잡해도

사랑하는 딸들과의 이런 시간들이

너무 좋고 행복하기만 한 엄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