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김동현 선교사님의 찬양이 너무 좋습니다

유보배 2012. 6. 8. 17:56

 

 

극동방송 주님의 시간에 ~

매주 수요일 새벽에 만나는 코너인데요



'CCM 프리즘' 이라고 대표적인 크스찬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삶과 사역을 나누는 시간인데요

 

김동연 선교사님의 정결한 맘 주시옵소서~~

https://www.youtube.com/watch?v=_fFVAy6m0HY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를 주님 앞에서 멀리하지 마시고 주의 성령을 거두지 마옵소서

그 구원의 기쁨 다시 회복시키시고 변치않는 맘 내안에 두소서 ~~

 

나를 주님 앞에서 멀리하지 마시고 주의 성령을 거두지 마옵소서

그 구원의 기쁨 다시 회복시키시사 변치않는 맘 내 안에 주소서 ~~


찬양이 얼마나 그윽하고 영성깊도록 좋은지 ...

듣는 내내 정말 성령님이 곁에 다가와 계신 것 같았어요



선교사님은 어린시절부터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주일학교 성가대를 하다가 자연스레 화음을 배우게 되었구요


중1학년부터 전문적인 성악을 해서 서울예고와 이화여대를 들어가면서

다락방 노래선교단에 들어가서 복음을 전하며

 찬양사역의 소망을 갖게 되었고


8명의 극동방송 찬양단원도 되고 경배와 찬양팀 멤버로서

국내와 대만,일본 러시아,키르키스탄 미주지역등

해외까지도 사역을 넓혀가다가 결혼 후 사역을 쉬다가 아기유산 후


작정기도끝에 간절함으로 기도하면서 1집앨범을 녹음했다고 해요

이후 무려 17년만에 다시 두 번째 앨범을 냈다고 하네요

 

내손을 높이 듭니다

내 손을 높이 주께 듭니다! 내 손을 주께 높이 듭니다.

내 찬양 받으실 주님 내 맘을 주께 활짝 엽니다. 내 찬양 받으실 주님

슬픔 대신 희락을 재 대신 화관을, 근심 대신 찬송을 찬송의 옷을 주셨네~~



예전에 보배도 많이 힘들었을 때  ......

무릇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화관을 주어 그 재를 대신하며 기쁨의 기름으로

그 슬픔을 대신하며 찬송의 옷으로 그 근심을 대신하시고...(이사야 61:3)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여서

정말 가사대로 기쁨의 옷을 입혀주셨는데요

 

선교사님도 첫번째 아기유산 후

아픔과 슬픔속에서 약속의 말씀을 붙잡고 이겨내고

그 이후에 임신을 다시하여 기쁨과 감사로 부른 찬양이라고 하네요

선교사님의 호소력깊은 목소리로 찬양을 들으니 더 좋습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가 주신 능력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우와~~이 찬양은 능력의 예수님을 의지함으로

나도 모르게 새 힘이 불끈불끈 솟아나는 것 같네요

선교사님의 은혜로운 찬양이 너무 좋아 다시듣기로 몇 번이고 듣습니다

 

극동방송 주님의 시간에~

좋은방송 만드려고 항상 연구하고 애쓰는 장대진피디님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