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제 26회 선교회별 중창경연대회 1부순서입니다~~

유보배 2012. 6. 25. 19:45

 

 

주님의 피값주고 세운교회 주님의 뜻 나타내소서~

성령의 충만한 복으로 오천교회 축복하소서~~

개사를 해서 부른 각부 여선교회장단의 은혜로운 특별찬양입니다

 

목사님은 오늘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다고 하시네요

바로 23개 선교회별 중창경연대회 때문이겠지요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그를 찬송하리로다 )시편28:7)

성삼위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원한 지옥불에서 구원해주셨기에

하나님을 의지 할 때 그분이 나를 도와주신다고 말씀하시니

 

표면적으로는 대상을 바라지만

내중심으로는 자녀삼아주심에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기쁨을 드리고

우리모두 영광돌리는 중창경연대회가 되기를 바래요

 

 

 

심사위원장을 맡으신 강희숙사모님이 심사기준을 말씀하네요

1.영성 

2.찬양과 각팀의 조화로움

3.선교회별 화합과 일치및 의상

4.개성과 독특성

5.완성도

 

이렇게 5가지를 보신다고 하는데

심사위원이 모두 사모님들이라서 여성(?)이시네요..ㅎㅎ

 

 

자~~이제 김재순집사님의 사회로 1부 찬양제의 막이 올라갑니다~

 

 

제일 처음 등장한 요한선교회

우리가 돕는 나라에서 오신 선교사님(?)들이 멋진 인사를 하시네요~~ㅎㅎ

역시 오천교회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베드로선교회를 보며 나이들어 저렇게 주님을 찬양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복인지..

나중에 우리남편도 저자리에 서기를 기도합니다

 

 

이시간 너의 맘속에 하나님 사랑이 가득하기를 ~~

우와~~~얼마나 예쁜지요

살로메회원들도 많고 풋풋하고 너무 사랑스럽네요

조정은 회장님 애많이 쓰셨나봐요~

 

부르시는 찬양처럼 변찮는 주님의 사랑 간직하시는 멋진 바나바선교회~

 

와우~~여기는 어디선교회인가요?

오 아름다워..라는 찬양제목처럼  빨간 옷이 아름다운 드보라선교회이군요

찬양소리도 힘차고 활기차 보이니 정말 좋아요

중간에 오카리나 소리도 들리고요

평소 열심히 일하시는 일꾼들이 드보라선교회에 많이 모였네요

살로메, 드보라처럼 젊고 예쁜 여선교회가 있어 우리오천교회의 미래가 밝습니다

 

 

작년에는 해병대처럼 빨간모자를 쓰고 나오셨던 빌립선교회~

성령의 불~ 찬양이  너무 박력있네요

그런데 약간 느슨한 넥타이가 개성있네욤

우리학교다닐 때 약간 비딱한 남학생 교복처럼 ...ㅎㅎ

 

 

요안나 선교회의 이세상 어딜가든지~

어디서 무얼 하든지 주는 항상 나와 함께 동행하여 주시네

능력의 주께서 나를 사랑의 주께서 너를 인도하여 축복하시리 인도하여 축복하시리

오 능력의 주님 ~~가사가 참 좋아요

찬양도 아름답고 주황색의 상의도 예쁘네요

 

다음은 마리아여선교회

손을 잡고 찬양을 하시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다음은 한나여선교회

제가 속한 여선교회이기도 하구요

연습을 못해 참석하지 못하지만  2연패를 한 막강한 팀이기에 기대가 됩니당

 

곡목은 놀라운 은혜(Amazing Grace)~명곡이죠?

가사도 좋고 화음도 3부로 부르네요

나같은 죄인 살리신 주님의 은혜가 정말 놀라워요

같은 회원이라고 특별히 동영상까지 찍는 서비스를 ...ㅎㅎ

 

리브가여선교회의 내진정 사모하는 찬양곡

영원한 생명이신 하나님~

진정으로 우리가 사모할 분은 오직 주님뿐이십니다! 아멘 할렐루야~!

 

 

요게벳의 축복송

빨간색의 알즈너옷을 단복으로 입고..ㅎㅎ

선교회원들이 활기차고 젊어보이시네요

 

여호수아의 Piano Template   

우와~~멋지시네요

저는 잘 모르는 곡인데요

찬양부르는 모습이 너무 진지하고 잘하시네요

테너부분이 얼마나 열심이신지..ㅎㅎ

언제들어도 그윽하고 멋있는 김현기장로님의 섹소폰연주를

끝으로 1부 12개팀의 은혜로운 찬양이 막이 내렸습니다

 

잠깐 휴식시간이고요

이제 2부 선교회별 중창경연대회가 곧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