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오후 6시 행저즐라의 새로운 탄생을 축하드리며....

유보배 2012. 11. 8. 18:07

 

가을 개편을 맞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가 새롭게 단장되었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롭게 바뀐 모습은 마치 즐거운 놀이동산에 온 것도 같고

어디 좋은 여행이라도 가는 것 같은 기대와 설레임마저 드네요...ㅎㅎ

 

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살아간다는 것이 때론 힘들고 지칠지라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는 성령안에서 어린아이처럼 즐겁고 신났으면 좋겠어요

 

퇴근하는 직장인들

집에서 저녁식사 준비하시는 주부님들

아니면 즐거운 밥상을 마주한 다정한 가족들

모두 모두 신나는 찬양과 방송의 은혜로 풍성하고 행복한 저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꽃바구니 선물을 보여드릴께요

ㅎㅎ 사실 행저즐라가 새롭게 바뀐 11월1일은 우리부부의 결혼 30주년일이였어요

진행하시는 장피디님과 도와주시는 분들께 모두 감사드리구요

 극동방송을 사랑하는 애청자들과 함께 응원하며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