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연탄불로 구운 맛있는 한우 (태성실비식당)/태백 맛집

유보배 2013. 7. 16. 17:49

여름 휴가철 여행지는 강원도가 참 좋은 것 같아요

하이원리조트는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그런지 모기도 없고

산도 높고 공기도 너무 맑고 쾌적하며  깨끗했어요

 

이곳에서 가까운 강원도 태백에는 한우가 유명하지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맛난 고기를 대접하고 싶어서

 맛과 서비스가 좋은 맛집을 많이 검색했는데요

 

사람들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태성실비식당으로고고

 

하이원리조트에서 태백의 태성실비식당까지는 21,1Km로

33분정도가 소요된다고 해요

 

비는 내리지만 분위기는 최고에요

 

 

 

 

 

기분 짱~~좋은 우리 오라버니!!

 

우리 가족 오늘 맛있게 많이 드세요~~~

실비집이니 만큼 가격도 그리 부담은 없을 듯...ㅎㅎ

 

와~~오래만에보는 연탄불입니다~~

 

 

제일 처음 나온 것은 육회~~

정말 달콤한 것이 입에서 살살 녹네요

 

다음은 갈비살( 2인분)

원래 영주갈비살이 유명한데 태백과 가까우니 그런가봐요

이 식당도 갈비살이 제일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습니당~~

 

연탄불에 구우니 더욱 감칠 맛이 나네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골고루 먹어 보아야죠?

마지막으로 양념 주물럭~~

 

 

고기 굽느라 수고하는 울언니~~

열심히 싸서 올케 한 입~~시누 한 입~~

우리는 사이좋은 자매에요...ㅎㅎ

파절이가 싱싱해서 싸 먹으면 맛나요.

 

주물럭도 맛이 좋아요

고기가 입에 착착 붙고 다 맛있네요

 

소면으로 입가심을 ...ㅎㅎ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소면이에요.

국물이  따끈한 것이 정말 시원합니다

 

 우리가족 10인분으로 충분합니다~~~

가격도 모두 27만원으로 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