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즐거운 여행을 떠나요~~/수안보 온천으로 가는 길

유보배 2013. 8. 3. 20:38

 

여행을 떠나는 8월1일 목요일 아침~~

햇살은 밝구요

기분은 아주 좋습니당.


 

사랑하는 오빠들을 위해

현미 찹쌀과 콩으로만 밥을 하고요

 

솜씨는 없지만 성의껏..ㅎㅎ

옥수수까지 한 솥을 쪘더니 더워요~~

 

잠시 후

좋아하는 빵을 가득 가져 온 우리 오라버니~~

아침 겸 점심을 먹고 떠나려고 나서는데..

 

어머나~~~지방으로 시합을 갔던

우리 서방님이 오셨네용?


8월 1일은 우리 하영이의 생일이니

우리가 여행을 떠나기 전

 서둘러 얼굴을 보려고 달려왔대요.

 

그냥 갈 보배가 아니죠?..ㅎㅎ

 아빠가 너를 이렇게 사랑했노라~~

확실한 인증 기념사진 찰칵~~

 

우리 하영이 생일 축하해요~~

happy-birthday

 

수안보까지의 거리는 101.2Km로 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지만

휴가철 영동고속도로가 많이 정체되니


한적한 17번 국도를 이용해요

매산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일죽 방향으로 생극 교차로까지 가서


 충주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로 가니

길이 하나도 안 막혀요

고고

 

 괴산 IC로 빠져용~~

 

 

 

그런데 휴가철 한 곳으로만 가게 막으니

요기서 밀리네요...ㅠㅠ

 

 그래도 8.5Km만 가면 되네요

 

월악산 국립공원입니다~~

 

 

  산을 넘어가는 경치가

굽이 굽이 참 아름다워요

 

 

집을 떠난지 2시간 만에 도착!!

휴가철에 이렇게 밀리지 않고 오니 행복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