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어요./이천점

유보배 2013. 12. 29. 20:46

 

 

주일예배를 마치고 교회에서 가까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천점)을 갔어요.

주일 오후라서 도로 옆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네요

 

주차장이 만차인 것 같아 우리도 길 옆에 주차~

와우~~규모는 상당히 큰 것 같은데 아직 다 완성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무언가 엉성하고 조금 정리가 덜 된 분위기입니당

 

우리가 먼저 들어간 곳은 청자동~

 

 

이천점은 청자동과 백자동의 두 건물로 2층에 연결브릿지가 있구요

2층은 여성,남성 패션과 스포츠, 패션잡화및 아웃도어와 영패션이 있고

3층에는 가정생활과 아동,유아,식당가가 있어요

 

늦둥이가 그저 예쁜 우리 서방님~~

 

 

 

 

점심을 먹으려고 3층 식당가가 있는 백자동으로 가요~~

 

유리창 너머로 지상 주차장이 보이네요?

사람들도 많고 차들도 많습니다

 

레고를 좋아하는 하영이~~

일단 들어가 봐야 한답니당...ㅎㅎ

 

 

 

한바퀴 돌고나서 소방관아저씨와 찰칵~~

밥 먹고 다시 올께요~~~ㅎㅎ

 

 

 

청자동에는 1층에는 간단하게 먹는 패스트푸드점이구요

백자동 3층에는 그래도 몇 종류의 식당이 있습니다.

 

 

 

 

 

국수 좋아하는  하영이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식당은?

 

쯔꾸타로 스넥~~

 

 

 

무얼 저렇게 열심히 볼까요?

 

에궁..옆에 있는 아빠도 외롭게 하고요

친구와 카톡을 하느라 정신 없네용...ㅠㅠ

 

하영은 튀김 우동

 

엄마는 비빔모밀

 

아빠는 등심스테이크 철판덮밥

맛은?  그냥 그런 맛....ㅠㅠ

백자동에서 내려다 본 전경이에요.

 

 

 

 

 

 

 

여기 있는 도자기 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ㅎㅎ

 

 

그릇이 너무 예뻐요

아빠와 하영이가 별로 관심없어 하는 곳이라 통과~~

이럴 때는 큰딸 주연이가 생각납니당...ㅎㅎ

딸내미와 다시와서 꼼꼼하게 보기로 하고 오늘은 그냥 휘리릭 봅니당~~

 

상품을 구입하면 무료로 주는 붕어빵과 뻥튀기~

작은 것 두개씩만 주는데 그런대로 맛나요

 

다시 찾은 레고매장

 

레고후렌즈 다운타운 베이커리 당첨!

얼만 전 언니에게 받아서인지 조금 작은 것으로..ㅎㅎ

 

기념사진 한장 찍고 이제 그만 집으로 갑니당~~

옷 쇼핑은 나중 기회에...ㅎㅎ

 

 

 

사랑하는 우리 오천교회~~

보기만 해도 푸근하고 좋습니다

 

눈 앞에 펼쳐진 하늘과 산이 너무 아름다워요.

감사하고 따뜻한  2013년의 마지막 주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