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회

속회식구와 맛난 월남쌈/ 쌀국수전문점 호아빈(용인 처인구점)

유보배 2014. 2. 15. 00:10

 

 속회식구들의 즐거운 나들이

 

원집사님과 극장 앞에서 만나 저녁을 먹으로 갔어요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영화보기 전에 먹어야지요?...ㅎㅎ

 

장소는 시네마 1번가의 2층에 있는 호아빈

베트남 쌀 국수 전문점이지요.

 

기도를 하는 오천교회 원삼 1속원들이에요.

 

오늘의 메뉴는 월남쌈세트

저녁으로 부담없고 맛있는 음식이지요.

 

 

 

38000원 세트메뉴가 요렇게 3가지

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아주 실속있어요..ㅎㅎ

 

장소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구요

서빙하시는 분도 친절하네요.

 

 

알록달록 색도 예쁘지만 재료들이 상큼해요

고기도 맛있구요.

 

싱그럽고 아삭한 맛이 참 좋습니다..ㅎㅎ

 

 

오늘 저녁은 김경희집사님이 쏘았어요

자꾸 더 시키라고 했지만 이것으로도 충분해요.

영화보면서 팝콘도 먹어야죠..ㅎㅎ

감사한 만찬입니당~~~~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