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딸들과 함께

유보배 2014. 2. 26. 16:07

바람 불고 미세 먼지도 많은 날

저녁 집회를 가야 하니 너무 돌아다녀도 피곤한 날

이런 날 딸들과 함께 다니기에 적당한 장소는 

이천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ㅎㅎ

 

 

저번에 왔을 때보다 식당이 많이 생겼네요?

푸드코너도 문을 열고요

오늘은 입맛대로 각자 고르기..ㅎㅎ

 

 

왕돈까스 8000원

돈까스를 고른 하영이는 엄청 후회..ㅎㅎ

튀김옷이 너무 두껍고 맛이 없대요 

 

 코다리냉면 8000원

결국 엄마냉면을 냠냠~~~

 

고르곤졸라피자..17000원

그런대로 고소하고 맛있어요.

 

점심을 먹고 나자마자 레고로 직행하는 하영이

 

레고무비 주인공 에밋과 와일드스타일을 찾아

피규어를 사고 사고 또 사고...

마치 뽑기를 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나와랏!!

 

쨘~~드디어 찾았다!!

 

와일드스타일을 드디어 찾아주신 고마운 직원분~~

수고하셨고 감사해요

 

 

 

다시 이천 도자기에 온 하영이

에구..우리 하영양 뭐가 그렇게 갖고 싶은지

12000원을 주고 아트토이 하나 구입~~

 

앙증맞은 반지들..ㅎㅎ

 

 

 

 

 

 

 

 

이제는 언니와 엄마를 위한 시간~~ㅎㅎ

 

 

 

  

 

 

 

 

 

 

딸내미 패딩 하나 사주는 것으로 쇼핑 끝~~ㅎㅎ

 

다리 아파 녹차카페 오설록으로 직행

 

레고무비 피규어만 만지는 하영

엄마와 언니에게 삐짐~~

중간에 쉬고 싶었는데 계속 돌아다녔다고....ㅎㅎ

 

제주 한라봉 라떼 5800원, 아이스크림 4500원, 프레도 그린티 7000원

녹차를 섞은 음료수들이 정말 시원하고 맛나요.

 

 

 

 

딸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

나무 사이로 보이는 저녁해가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