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이천 테르메덴 온천/딸들과 정다운 시간

유보배 2014. 2. 26. 14:06

 

두 딸과 함께 삼척에 있는 삼탄 아트마인에 가기로 했는데요

엄마의 여선교회집회 참석을 위해 가까운 이천으로~~

집에서 3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이천의 테르메덴 온천입니다.

로마는 유럽을 정복한 이래 유럽 여러 나라에 치료와 건강 증진

 그리고 사교장을 겸한 유락장으로

온천을 정복지마다 개발하여 발전시켜 왔다고 합니다

 

그 같은 리조트 온천은 독일에 가장 많이 발전되어 있는데
독일에는 40세 이상의 성인은 누구나 

일 년에 21일간의 온천요양을 받고


건강회복과 증진을 위해 온천에서 숙식을 하며

 계속 온천욕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울창한 숲에 둘러쌓인 자연공원이 있어

삼림욕을 할 수 있고

수영도 할 수 있을만한 넓은 바데풀이 있고


각종 스포츠 시설, 오락관, 문화관 등이

고루 갖추어져 있는 독일식 온천이

이천 테르메덴이라고  홈피에 씌여있네요?

정확한 것은 확인을 해보지 않아 아직 몰라요...ㅎㅎ

 

암튼 평일인데도 차가 많더라구요

아마 봄방학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우리 세 모녀는 온천 사우나만 ..ㅎㅎ

 

 

 

 

 

온천욕은 몸을 따뜻하고 깨끗하게 하여 혈액의 순환을

활발하게 하므로 나쁜 노폐물을 배출하고

근육을 부드럽게 하여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피부도 더 뽀득뽀득해 진 것 같고..ㅎㅎ

워터파크는 모르겠지만 온천 사우나는 장소도 쾌적하고

물도 좋고 삼푸며 수건 등 서비스도 좋네요.

무엇보다 딸들과 함께 하니 즐겁고 편안합니다.

 

 하영이를 위한 역사탐방이 온천에서 아울렛으로??

미세 먼지가 너무 심한 날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