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함께 행복한 시간 /죽전 신세계

유보배 2014. 3. 17. 10:51

남편의 출장으로 한동안 못 본 딸부부와

죽전 신세계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한식,중식, 일식,이태리식 중에 무엇을 먹을까?

물어보아도 다들 아무거나 좋다네요.

서로에게 맞추기 위한 배려심이 훌륭한 가족...ㅋㅋ

 

 

남편이 고른 이태리레스토랑 베레세레 ~~

힝..저번에도 이집이였는뎅...ㅠㅠ

하지만 어제 시부모님께 장어를 실컨 얻어 먹었다는

딸부부의 입맛을 맞추는 남편의 마음이지요.

 

 

요기에 보이는 메뉴를 골고루 먹으며...ㅎㅎ

가족간의 정다운 식사를 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어요.

 

 

다음은 우리 사위가 쏘는 커피타임~

 

 

 

 

 

 

이번에는 팔순을 맞으시는 남편 은사님의 선물사기

 

색이 고운 분홍 니트와 청녹색 티셔츠로 고르고요 

 

 

남편에게는 부모님같은 분이기에 포장도 정성껏 합니다.

 베풀어주신 크신 사랑에는 작은 선물이지만요

선생님이 따뜻하고 멋지게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싫다고 도망가는 우리 사위를 위한 선물도 삽니다.

사위의 생일이 다가오거든요..ㅎㅎ

우리사위는 무슨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네용~~

 

남편은 딸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옷도 사주랍니다.

아빠의 마음은 시집간 딸이라도 자꾸 사주고 싶은가 봅니다

딸내미도 예쁜 봄 옷으로 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