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박여사님 건강하세요~~~/다보스스병원 관절센터 김형구박사

유보배 2014. 6. 13. 15:24

 

 

항상 맛난 것을 먹여주고 가족처럼 의지되는 박여사님

작년 가을인가부터 무릎 뒤쪽이 아파왔는데요

항상 부지런하신 박여사님이 요즘은 다리가 아파서 불편해 하세요

내게는 다정하고 고마운 두 분~~

오늘 함께 병원에 따라가 봅니다

 

 

 

운학리 고개를 넘어 간 곳은 용인의 다보스병원

박여사님은 한의원에서 침도 맞으시고 동네병원에도 가보셨지만

이곳 의무원장이신 김형구박사님이 좋다고 하시네요.

 

모든 필요한 수속은 홍회장님께서 척척~~~

 

박여사님은 왕비마마처럼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시면 됩니당..ㅎㅎ

 

진료순서를 기다리는 사이~~

오호~~시원한 쥬스를 나누어 주네요?

 

박여사님 맛있다며 제 쥬스까지 받아주십니다.

챙기시는 마음이 엄마같아요....흑흑

 

 다보스병원에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은 참 친절하다는 것이에요

간호사분들이 모두 생글생글~~~ㅎㅎ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두 분의 알콩달콩 다정한 모습을 보면

나이들수록 부부가 함께 하는 것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아요.

 

 

감사는 하나님의 선물~~ㅎㅎ

 

그동안의 아픈 경과를 이야기하는 박여사님 ~

 

의사쌤은 박여사님의 엑스레이 사진을 보며 이야기를 해주시고..

우리 무릎에는 허벅지뼈와 정각이뼈 사이에 반월상연골판이 존재하는데 반달모양을 두 개 붙여놓은 듯한

이 반월상연골판은 무릎에서의 충격을 흡수하고 연골을 보호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절이 움직일 때 생기게 되는 마모와 마찰을 최소화하는 기능을 가진

관절을 싸고 있는 연골의 역할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무릎에 연골주사를 놓아 주시네요? 

연골주사는 연골성분중 하나인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으로

관절의 윤활작용 뿐 아니라

연골을 보호하고 튼튼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박여사님은 엄청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신 김형구선생님이 자상하기까지 하셔서

병원에 와서 뵙고 가면 저절로 낫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네요..ㅎㅎ

모두가 웃는 모습에서 박여사님의 무릎이 점점 나아지기를 기도합니다

 

산부인과의 장동규과장님도 무척 실력이 좋으시던데...

여기 진료안내 게시판에는 안 보이네요?

암튼 친절하고 깨끗한 다보스병원이 있으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