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착한 가격의 맛난 커피/원삼면 김씨커피

유보배 2014. 10. 21. 19:22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좌전 버스정류장 앞에

눈을 끄는 커피전문점이 생겼어요

김씨 커피~~~ㅎㅎ

 

우와~~착한 가격이에요.

 

실내도 생각보다 넓고 쾌적하네요?

깔끔하구요~~

 

 

이름이 참 재미있는데 왜 김씨커피에요?

우리집에 김씨가 많아서요...ㅎㅎ

예쁘고 친절한 사장님은 이씨랍니다.ㅎㅎㅎ

 

김씨커피는 가장 좋은 원두재료를 쓰고요 

허브 차는 유기농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따뜻한 불빛과 함께 비오는 풍경이

그런대로 운치있죠?

 

 

 

 

사랑하는 좌항초 란 민들레 맘들~~

5 년동안 많은 정이 들었어요.

조금 슬프지만 아이들이 있으니까 가끔씩은 만나야쥬?

 

 

 

맛을 음미하기 위해 다양하게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풍부하고 맛도 좋습니당~~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가 어우러지니

우리 맘들 단골 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