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글동글 대창이 맛있는 열정구이/정자동

유보배 2015. 5. 19. 19:54

 

 

오늘의 메뉴는 동글동글한 대창~~

우리 사위가 좋아하는 음식이라는데요.

 

 

정자동 카페거리를 걸어갑니다.

 

 

식당이름은 열정구이~~

일본식 숯불구이 전문점이네요.

 

 

 

저녁을 간단하게 먹자는 작은오빠 건의로

동글대창 3인분만 주문하고..ㅎㅎ

미소볶음밥과 계란찜, 그리고 냉모밀을 주문했어요.

 

 

요건 작은오빠가 조카딸에게 주는 향수인데요

효녀 딸내미가 향수 좋아하는 보배에게 주네욤..ㅎㅎ

중국깨도 선물받고 향수도 받고 감사해요.

 

 

 

 

드디어 동글대창이 등장했는데요.

오잉? 생긴 모습은 떡복이를 닮은 듯도 하고요.

어찌보면 장어같기도 하고요.

 

 

양곱창은 가끔 먹어보았지만

대창은 처음이에요.

 

 

고소하고 맛나지만 너무 쫀득해서

치아가 안좋은 보배는 한참 씹어야 해요....ㅋㅋ

다정한 우리 지훈이가 구워서 다 챙겨주네욤~~

 

 

 

미소볶음밥은 일본식이라서 그런지

내 입에는 너무 단 것 같아요.

 

 

 

냉모밀은 얼음이 많아 엄청 차가워요.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집이다보니...ㅋㅋ

그래도 맛있게 냠냠냠

 

 

식사비는 비교적 저렴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