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금오산 한우마을 /구미 맛집

유보배 2015. 6. 30. 16:07


남편의 선배님이 사 주신 맛난 저녁~~

구미에서 가장 유명한 한우식당이라고 하시네요





우와~~멋진 소나무가 눈길을 끄네요.




차돌박이와 한우갈비살~~~

오호~~~비주얼 좋죠?



육회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먹고 또 먹고 ....ㅎㅎ


부드러운 차돌박이는 우리 하영이가 다 먹고~~~

많이 먹으라고 계속해서 시켜주시네요



새콤한 미나리샐러드도 맛나고요



고기굽는 돌판을 가득채우는 된장찌개

완죤~~~맛나요.



남은 고기를 썰어넣고 끓여서인지

정말 대박이에요....ㅎㅎ


배는 불러도 비빔냉면으로 마무리~~~



챙겨주시는 고마운 선배님,후배님 덕분에

 맛난 저녁을 잘 먹어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