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전남동부극동방송 장비마련을 위한 특별모금생방송

유보배 2015. 8. 24. 05:58


할렐루야~~많은 분들의 중보기도와 격려로 담낭절제수술을 잘 받고 퇴원해서 회복중에 있습니다.

아직 완전히 나은 것은 아니지만 내일까지 경과를 잘 지켜보면서 별 일 없으면 일년마다 한 번씩 검진을 하면 된답니다.

하늘과 땅, 해와 달의 주인이시고 보배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고 기도하니 불안하거나 염려되지 않습니다.



저번에 여수 금오도의 아름다운 비렁길을 여행하면서 전남동부권을 위해 더욱 기도하게 되었는데요.

 24일(월) 오늘은 특별히 생명을 전하는 극동방송에 전남동부극동방송의 장비마련을 위한 특별모금생방송이 있는 날입니다.

생명을 전하는 극동방송을 통하여 우리는 매일 영적인 에너지를 충전하고 큰 감동과 기쁨과 감사를 느끼지요.


우리들의 물질과 기도의 후원으로 FM 97.5를 통해 전남동부지역에 극동방송이 생겨서 24시간 방송을 송출하게 되면

여수, 순천, 광양, 하동, 남해, 고흥지역에서는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는 설교와 찬양의 복음을 듣게 됩니다.

아파보니까 극동방송의 위대함을 또 한 번 느끼겠더라구요. 우리가 그곳에 직접 가지는 못해도 보내는 선교사가 되면 좋겠죠.


이 거룩한 사역을 위해 전국 각처의 극동방송 가족들이 오늘 오전 7시~ 오후 7시까지 물질과 헌신으로 함께 하는데요.

믿음은 들음에서 생기기에 무엇을 듣느냐에 따라 우리의 믿음이 좌우돠는데요.

전남동부권의 복음화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귀한 물질로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것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선한 일에 열매를 맺는 아름다운 사람이 되게 하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