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동 두마레 한정식/한식대첩3 우승

유보배 2015. 8. 28. 17:42



담낭제거 수술로 힘들었 엄마를 위한

우리 딸의 점심대접..ㅎㅎ



사랑하는 딸과의 데이트가 기분 좋아요.



오늘의 맛집 장소는 분당구 구미동

두마레 한정식~~


한식대첩 시즌 3에서 우승한

이우철세프가 있는 식당이랍니당.







한정식 종류는 20,000원에서 65,000원까지 다양해요



아직은 많이 먹지 못하는 보배를 위한

두마레 상차림~~



녹두죽과 물김치가 나왔는데요

와우~~녹두죽이 정말 진하네요.

에전에 외할머니가 끓여주시던 그맛이에요.



차례대로 올린 음식들을 맛보세욤..ㅎㅎ

음식이 보배입에 딱이에요.







수제 들깨탕

배가 불러서 다 못먹었다능...ㅜㅜ



숯불닭갈비가 코다리찜처럼 부드러워요.



우리 딸이 좋아하는 보쌈~~



쭈구미무침~~



바지락을 넣은 된장찌개도 맛나요.


보배는 구수한 누룽지 국물을 다 먹었어요.

깔끔하고 맛나서 밥만 빼고 거의 먹었는데

속이 불편하지도 않고 편하네요.


역시 한식대첩은 아무나 우승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가격대비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