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스크랩] 쿠키의 시간여행2

유보배 2011. 3. 16. 15:20

 

 

예수님은 아나니아에게로 가서 사울에게 가라고하셨어요.

 

아나니아는 처음에는 사울은 예수님을 믿는사람을 잡아가는 

나쁜사람이라고 반대 했어요.

그러나 예수님이 계속 사울의 집으로 가라고 하셔서 아나니아는 순종했어요.

그래서 아나니아는 사울에게로 갔지요.

아나니아가 가니까 사울이눈을 번쩍 떴어요.

 

그 후로는 사울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람이 되었다고해요.

참!! 사울이란 이름도 바울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감옥에서도 여러권의 성경말씀을 썼답니다.^^

쿠키는 좋은추억이라면서 기뻐 했답니다.

참~~쿠키도 예수님에게 말을 걸어보았답니다.

"예수님,저는 21세게에서온 쿠키에요. 안녕하세요."

"그래,안녕."

쿠키는 집으로 돌아와서 쿠키 일기장에다가 시간여행에 있었던 일을 다아~ 썼답니다.

출처 : 하영이의 무지개나라
글쓴이 : 비타민 원글보기
메모 :

슝~~~쿠키가 다시 시간여행을 왔어요

저기 예수님이 계시네요

다메섹에 아나니아라는 사도가 있었어요

예수님은 아나니아에게로 가서 사울에게 가라고 하셨어요.

아나니아는 처음에는 사울은 예수님을 믿는 사람을 잡아가는 

나쁜사람이라고 반대 했어요.

쿠키는 침을 꿀걱 삼켰어요

그러나 예수님이 계속 사울의 집으로 가라고 하셔서 아나니아는 순종했어요.

그래서 아나니아는 사울에게로 갔지요.

아나니아가 가니까 사울이 눈을 번쩍 떴어요.

 

그 후로는 사울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람이 되었다고 해요.

와~~신기해요

참!! 사울이란 이름도 바울로 바뀌었답니다.

그리고 감옥에서도 여러권의 성경말씀을 썼답니다.^^

그것을 지켜 본 쿠키는 좋은 여행이라면서 기뻐 했답니다.

참~~쿠키도 예수님에게 말을 걸어 보았답니다.

"예수님,저는 21세계에서 온 쿠키에요. 안녕하세요."

"그래 ,안녕? 너도 친구들과 사랑해야 한다."

쿠키는 집으로 돌아와서 쿠키 일기장에다가 시간여행에 있었던 일을 다아~ 썼답니다.

'하영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지속 아이들...송하영  (0) 2011.03.20
좌항초교 1학년 수선화반   (0) 2011.03.17
딸과의 러브레터  (0) 2011.03.15
성가대  (0) 2011.03.06
양지속 아이들  (0) 201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