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영화 '검사외전' ....멋진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보배&하영

유보배 2016. 2. 6. 21:44



하영이와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요즘~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답니다.

검사외전


자기가 좋아하는 배우 강동원이 나오는 영화래요

그러면서 엄마가 좋아하는 배우 황정민도 나온답니다

고뤠에~~~? 콜!!


그래서 어제 미리 예매를 하구요..ㅎㅎ


오늘 죽전 CGV로 갔습니당



그런데 우리 하영이가 많이 큰 것 같아요

캐릭터 용품들을 좋아할 것 같아서 사줄까? 라고

물으니 그런거 별로 필요없답니당~~


ㅋㅋ 대신 친구들과 카톡만 하네용.


드디어 검사외전 입장이 시작되고~~

영화를 보았는데요.

한마디로 말하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요


.

하영이도 보배도 모두 만족했는데요.

영화의 구성보다는 각자 맡은 인물들의 캐릭터 연기가

 실감나도록 훌륭해서 완전 몰입되요.


눈을 뗄 수 없는 충무로 영화배우 황정민~~

얼굴이 엄청 잘 생긴 것은 아니지만..ㅎㅎ

예전에 그의 수상소감을 듣고 감동을 받았는데요.



감사합니다. 아...저한테도 이런 좋은 상이 오는군요.

우선 매번 마음속으로 감사드리고 밖으로 표현 못했는데

하나님께 제일 먼저 감사 드립니다.


솔직히 저는 사람들에게 그래요.

일개 배우 나부랭이라구...

왜냐하면 60여명 정도되는 스텝들과 배우들이 이렇게 멋진 밥상을 차려놔요.


그럼 저는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 거거든요.

근데 스포트는 저한테 다 받아요.

그게 너무 죄송스러워요.


자신을 낮추는 이런 겸손한 말은 아무나

할 수 있는 수상소감은 아니죠.

그래서 보배는 배우 황정민을 좋아합니다.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그의 모습은

'베테랑’의 서도철 형사가 생각났는데요.

여기서는 형사가 아닌 우직한 검사랍니당.


하영이가 좋아하는 배우 강동원의 능청스러운

연기도 아주 귀여운 매력이 있네요.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 접을께요.


가족들과 함께 보세요.

재미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