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알라딘 중고서점 (서현점)에서 / 지훈,하영과 함께

유보배 2016. 10. 8. 23:03



점심을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당~

서늘해진 날씨가 바람이 차거워요.


우와~~예쁜 꽃이에요.


ㅋㅋ보배를 위한 꽃같아유~~


헉~~그런데 좋아하는 고모를 보고

 꽃을 사준다는 우리 조카.

절대 아니쥬~~오늘은 보는 것으로 만족!!


우리가 서현에서 밥을 먹은 것도

다 알라딘 중고서적을 가기 위해서니까요


엄마의 생일축하 자리지만

책 좋아하는 우리 하영이를 위해서죠.

ㅋㅋ사실은 보배도 좋아요


우리 조카 지훈이도


하영이도 자기가 좋아하는 책들을

찾아 다닙니당


ㅋㅋ보배도 좋아하는 책을 읽는데요

자주 가던 종교서적. 인기소설, 에세이가 아닌

미술, 사진 코너입니다




ㅋㅋㅋ 미술에 빠진 보배

아는 것이 힘이쥬?


우리 조카도 관심있분야를 읽고


아직도 판타지소설 좋아하는 하영...ㅠㅠ


요렇게 세 권 고르고~~


ㅎㅎ보배도 미술분야로 한 권 고르고


6권의 가격이 29700원~~

ㅋㅋ 이래서 알라딘을 좋아해요

우리 지훈이가 사준답니당. 감사해요


이제 죽전 CGV로 영화를 보러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