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착한 가격의 맛난 돈까스/용인 시로이

유보배 2016. 11. 12. 23:14



생생정보통에 나왔다는 맛집~~

유명 맛집 음식을 공부하는 우리 지훈이와 다녀왔어요.

용인 김량장동의 돈까스전문점 시로이.


금란산부인과 맞은 편인데요.

방송을 타서인지 점심시간을 훨씬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잠시후~~

시간은 오후 2시 40분인데 재료가 떨어져서

그나마 우리까지만 허락된다네요


헐~~돈까스 좋아하는 우리 딸들에게

 사다주려고 했더니

 포장판매는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30분 이상 기다려서 들어갔는데요


건강한 돈까스의 맛은 어떨까

궁금합니당


돈까스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등심돈까스 3500원

치즈돈까스 5000원


그런데 다시 20분 정도 더 기다립니당.

주문즉시 튀기기 시작해서 그런대요



드디어 등심돈까스가 나왔는데요.


ㅎㅎ 1시간 기다린 보람있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이 훌륭해요

고기는 담백하면서 아주 부드럽고요

튀겼지만 전혀 느끼하지가 않아서 부담이 없어요.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어서 내부를 찍었어요.

좌석은 30석 정도에요.


그런데 오늘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계속 찾아 오는 손님들을 위해

지금은 끝났다는 팻말을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손님인 우리에게 재료가 다 떨어져서

그만 돌아가라는 말을 해달라고 부탁을 하니

 은근 스트레스 받았습니당~~


맛난 돈까스 먹으려고 온 손님들이 황당해하던 모습.

특히 어린아이들이 실망하는 모습에

괜히 우리가 미안하더라구요.


하지만 착한 가격의 훌륭한 돈까스인지라

ㅎㅎ너그럽게 이해해야죠

다음부터는 꼭 팻말을 만들어 세워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