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돼지갈비가 맛난 청담 본갈비(구성점)/ 용인 맛집

유보배 2016. 11. 14. 10:15



아름다운 낙엽들이 가득 떨어진 우리 아파트

가을의 정취가 점점 깊어지는데요


사랑하는 재이네가 놀러온 주일 저녁~~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나갑니당


ㅋㅋ 귀여운 우리재이는 할아버지 차지~~


장소는 돼지갈비가 맛있다는 청담본갈비~~

용인 구성점입니당.

조금 동네 안쪽으로 들어가 있네요


와우~~건물이 3층이네요

요가반 언니에게 무척 맛나다고 들었기에
은근 기대를 하면서 왔어요.






오~~종류가 다양하네요

어떤 돼지갈비로 먹을까요?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왕한돈 양념갈비(18900원)

우선 6인분만 시켰슴당~~ 




그런데 고기를 먹기 전에 먹은 밑반찬의 맛이 

넘 깔끔하고 신선해서 마음에 듭니당



특히 가지튀김은 반건조를 해서인지

넘 파삭하고 부드러워서 완전 인기짱!!


돼지갈비도 숯불에 익히면서 볶기에 정말 맛나네요.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2인분 더 추가해서 굽습니당


에구...고기 구워주던 우리 여보야

가족들 편히 먹으라고 자꾸 재이를 데리고 나갑니당.

완전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요~~ㅜㅜ


된장찌게 3000원. 밥 1500원



냉면은 7000원

음식이 다 맛있네요.


우리 가족들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당.

또 오고 싶은 식당이에요!!


맛난 고기먹고 기분 좋아서 장난치는 하영 뒤로

아파트 사이로 달빛이 환하게 비추네요.

감사한 저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