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너로 인해 기뻐하며 노래하리라(스바냐 3:14~20)...이재훈 목사/CGNTV

유보배 2017. 1. 11. 19:17




할렐루야~~돌이키면 살아납니다.

CGNTV로 생중계되는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 

너로 인해 기뻐하며 노래하리라


설교를 마친 이재훈목사님이 다함께

합심기도를 할 때 눈물을 흘리셨는데

그 기도가 너무 감동적이어서 보내 드립니다.

14. 오 시온의 딸아, 노래하라.

오 이스라엘아, 외치라.

오 예루살렘의 딸아,

온 마음으로 즐거워하고 기뻐하라.


15. 여호와께서 내게 내리셨던 심판을

없애 버리셨고

네 원수를 쫓아내셨다.

이스라엘의 왕,

여호와께서 네 가운데에 계신다.

다시는 네가 어떤 악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16. 그날에 예루살렘은 듣게 될 것이다.

"시온아! 두려워하지 말라.

네 손에 힘이 빠지지 않게 하라.


17. 네 안에 계시는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는

구원을 베푸실 용사이시다.

그분께서 너 때문에

무척이나 기뻐하실 것이다.

그분의 사랑 안에서 너를 새롭게 해 주시고

너로 인해 노래를 부르시며

기뻐하실 것이다.


18. 마치 절기인 것처럼 그러실 것이다.

내가 네게서 짐과 부끄러움을

없앨 것이다.


19. 보아라.

그때 내가 네 모든 압제자처리하겠다

내가 다리 저는 사람들을 구해 내고

쫓겨난 사람들을 모을 것이다.

그들이 수치를 당한 모든 땅에서

내가 그들에게 칭찬과 명성을

얻게 하겠다.


20. 그때 내가 너희를 다시 데려오겠다.

그때 내가 너희를 모으겠다.

내가 너희 눈앞에서 포로 된 너희를

회복시킬 때

이 땅의 모든 백성들 가운데서

너희가 명성과 칭찬을 얻을 것이다."

여호와께서 하신 말씀이다.



성경의 역사를 짧게 요약한 것입니다


http://www.cgntv.net/player/home.cgn?vid=185362&pid=35

1월 11일 수요일 새벽기도회 동영

목사님의 설교는 동영상을 통해 직접 들어주세요


하나님의 마지막 행동은 심판이 아니라

구원이십니다

저주가 아니라 사랑의 노래입니다.


역사 속에서 아버지의 새로운 구원을 통해

새로운 인류로 우리를 택하신 거에요

왜 이 길을 안 옵니까?


창조가 있고 심판이 있고 종말이 있지만

회복의 기회가 있습니다.

얼마나 단순하고 명쾌합니까?


성경만이 역사에 대해서

가장 정확한 진리를

알려주시는 책입니다.


이 말씀을 믿고 우리는 구원을 받아 남은 자가 되었고

하나님의 이 사랑의 노래를 부르시는

노래를 듣는 자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찬송을 드려야 된다고만 생각하지만

진정한 찬송은 하나님께서 내 안에서 나를 위하여

부르시는 노래를 듣게 될 때 진정한 찬송을 나오는 거에요


하나님께서 나를 이렇게 기뻐하시는구나

하나님이 나의 팬이시구나

아무도 나를 인정하지 않고

온 세상이 나를 버려도 하나님은 나의 팬이시구나


내 곁에서 나로 인하여 기뻐하고 즐거워하시는 분이다

그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에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이시라


 그가 로 말미암아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이 찬송을 부르실 때 나로 인하여 즐거워하시며

기뻐하시고 노래하시는

그 아버지의 사랑을 함께 느끼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즐거이 부르며

기뻐 기뻐하시리라


하나님 아버지~

이 새벽에 우리로 인하여 기뻐하시고 즐거워하시며

 노래하시며 우리를 그 품에 안으시며


내가 너의 삶 속에 거하기를 원했다

 너와 동행하기를 원했다

죄악으로 가득한 이 세상 속에 멸망으로 휩쓸리지 아니하고


가장 안전한 삶. 영원한 삶

내가 너를 구원하는 삶으로 너를 부르기를 원했

내가 너를 품에 안으니 나는 행복하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모르느냐?

나는 너의 팬이다.


네가 세상에 무엇을 이루느냐와 상관없이

무엇을 가졌느냐와 상관없이


사람들이 너를 어떻게 평가하는지와 상관없이

너가 네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와 상관없이


너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자녀요

나의 택한 백성이요

나의 기쁨이다, 나의 즐거움이다


나는 매순간 너로 인하여 노래하고 즐거워한단

세상이 너를 즐거워하지 않더라도 절망하지마라

내가 너의 기쁨이요, 너의 노래다


나를 바라라, 내가 너를 기뻐하지 않니?

세상에 나를 알아주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모두가 너를 오해하고 비난하고 정죄하고

너를 버릴지라도

결코 버리지 아니하는 내가 있다


너의 모든 허물을 정죄하지 않는 내가

네 곁에 있지 않니?

내가 너의 삶 속에 머물기를 원한다


사랑하는 아들아, 사랑하는 딸아

나는 너의 팬이다.

내가 너와 함께 동행하기를 원한다


마지막 심판 속에

너는 남는 자가 되어

나와 함께 영원한 삶을 누리기를 원한다


내가 너를 잠잠히 사랑하고

나는 너로 인하여

날마다 기뻐하고 행복하다


나 때문에 행복해 하시는

그 아버지의 임재하심을

이 아침에 누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우리로 하여금 기뻐하고 즐거워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도 하나님으로 인하여 행복한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를 안아주시는 그 아버지의 사랑안에 거하기를 원합니다


이 새벽에  아버지 앞에 나온 모든 영혼들을 안아주시고

이 세상 속에 아파하는 모든 신령들을

그 품에 안아주셔서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세상에 희망을 두다 상처입은 심령들

세상을 의지하다 절망한 심령들

세상에서 버림받고 외로워하는 심령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상처 받고 

마음 속에 미움으로 가득한 영혼들

마음의 우울함과 어두움으로 가득한 영혼들에게


이 새벽에 아버지께서 이 노래를 불러주시고

 안아 주시며 품어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 일평생에 날마다

아침마다 저녁마다 우리 곁에 계셔서


내가 너의 삶 가운데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두려워 하지마라

네 어깨가 처진 상태로 살지마라


담대하게 나의 노래를 들으며 살아라

 나는 너의 팬이다.

나는 너로 인하여 즐거워하고 있다


말씀하시는 그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의 음성을 들으며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두운 역사 속에 방황하는 수많은 영혼들

우리의 자녀들을 주님 앞에 올려 드리오니

우리 부모의 사랑보다 비교할 수 없는


 아버지의 사랑을 깨닫게 하시고

우리가 줄 수 없는 이 아버지의 말할 수 없는

구원의 은총을 자녀들이 누리게 하소서


수많은 우리 자녀들이 참되신 하나님을 깨닫고

역사를 올바로 깨닫게 하시고

세상의 소문과 거짓된 사상에 휘둘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며

진리를 깨닫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이 땅에 많은 나그네들이 있습니다.

외국인 이주자들이 외롭고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을 만나게 하여주소서


우리 대한민국에 와서 원한 생명을 얻게 하여 주소서

한국교회와 온누리교회가 그들의 따뜻한 친구가 되게 하시고

그들이 외롭고 힘든 인생을 살 때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그들로 인하여 즐거워하시며

그들도 남은 자들이 되어 하나님의 풍성하신 사랑 가운데

거하는 귀한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선교지에서 외롭게 힘들게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에게

이 노래를 불러주시며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한다

수고했

내가 너로 인하여 즐거워한다


힘내라 포기하지말아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기뻐한다

주의 음성을 듣게 하소서


병들어 외로운 병석에서 눈물흘리며

일어날 수 없는 영혼들에게

이 새벽에 그들 가운데 임재하여 주셔서


내가 너로 사랑하고 기뻐한다

내가 너로 인하여 즐거워한다

하시는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병상에서도 느끼게 하소서


자신이 행한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세상으로 부터 조롱받고 버림받아

 상처 입은 영혼들에게도 임재하여 주셔서


세상은 너를 버리지만 나는 너를 버리지 않는다

포기하지 마라, 절망하지 마라

돌이키면 살아날 수 있


내 안에는 새로운 회복의 길이 있

다시금 너의 인생은 살아날 수 있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회복을 경험케 하소서


이 나라 민족이 어둠고 암울한 시대를 살지만

그러나 하나님께 돌이킬 때

아 나라 민족에게 회복의 길이 있는 줄로 믿습니다.


우리나라를 기뻐하시고 축복하시고

많은 교회를 세워주시고

함께 하신 아버지 하나님~~

이 나라 민족이 다시 돌이켜 회개하며 나아갈 때

이 나라 민족에게 회복을 주시고

한국교회에 회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우리에게 회복의 길을 허락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돌이키는 자를 먼저 달려와 안아주시고

기뻐하시며 노래하시는

 그 아버지의 그 크신 사랑하심과


우리 안에 살아계셔서

죄를 깨닫게 하시며 심판을 깨닫게 하시며

역사를 바로보게 하시며


하나님 앞에 돌이키도록 역사하시는

성령의 놀라우시고 충만하신 역사가

이 새벽에도 돌이켜 하나님의 심판 앞에


구원을 허락하신 은헤에 감사하며

하나님의 구원에 은총에 감사하며


에배하며 노래하는 주님의 백성들 머리 머리 위에

흩어져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 위에

이제로 부터 영원토록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