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아르쉬(arches)지에 판넬 입히기/수채화

유보배 2017. 3. 31. 21:42


선물 받은 아르쉬지 한 장~

 마음먹고 판넬에 붙이기를 도전해 보는데요

 잘 모르지만 배운대로 해봅니당.


준비물은 10호 판넬

아르쉬지

스템플러(호치키스)


1.목욕탕 바닥에 아르쉬지를 놓고

물을 적십니당


완전히 물에 풍덩 담그는 심정으로

ㅋㅋ망가질까 두려워욤~~


어느정도 흔들어주니

바닥에 줄줄 흐르지는 않더라구요


2. 판넬에 맞추어 종이를 자릅니당

이왕이면 안쪽으로 하려고 조금 여유롭게 ~~


3.안쪽으로 스탬플러를 대고 찍어줍니당.

그런데 스탬플러가 뜻대로 잘 안되네요

에고...자꾸만 찌그러지네욤

종이도 힘껏 잡아당겨야 하고...ㅠㅠ


이따 남편이 오면 해달라고 할까?

잠시 갈등하다가...아니죠~~

앞으로 많이 할건데 내가 해야쥬


ㅋㅋ 조금 하다보니 요령이 생깁니당


어느새 종이는 다 말라 버렸어요

신기하네요


짜짠~~~스탬플러 한 줄을 다 쓰고는 완성

ㅋㅋ 버린 것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오~~~ 그런대로 깔끔하쥬?


원래 무언가를 그리는 것은 즐거워해도

만들기는 조금 약한 보배에요.

 그래도 배운대로 해보았다는 것이 기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