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삼랑진에서 전주가는 길 (마이산)/보배&하영

유보배 2017. 8. 10. 15:21


삼랑진에서 전주에 있한국집까지

3시간 정도 걸린 거 같은데요

ㅋㅋ길에 관심이 많은 보배


어디를 다녀오면 꼭 지도를 보면서

지나간 길을 확인해 보지요

대충 요런 코스로 간 것 같습니당~~~

주일이라서 이것보다는 조금 밀렸어요.






ㅎㅎ 사과를 깍는 모양의 휴게소였는데

어딘지 기억이 안나욤~~~



베롱나무가 넘 예뻤다능~~~


함양휴게소는 동서만남의 광장이라고 하네요~~~




와우~~특이한 모양의 산이 보이네욤

마이산이라고 합니당


진안의 마이산 휴게소


마이산(馬耳山)은 두 암봉이 나란히 솟은 형상이

말의 귀와 흡사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서

동쪽 봉우리가 숫마이봉, 서쪽 봉우리가 암마이봉이래요


ㅎㅎ금슬좋은 큰오빠 부부 찰칵~~


드디어 소양 IC ~~전주 시내가 가까워집니당.


한국집 식당 옆에 있는 한옥마을 팻말이 보입니당



저기 한국집이 보이는데요

비빔밥으로 유명한 전주의 일등 맛집이니

람들이 많아서  이 식당에는 주차하기가 어려워욤


ㅎㅎ 머리좋은 우리 큰오라버니~~

보통 때의 행동은 느긋해도 이런 때는

행동이 샤샤샥~~재빠릅니당

밀리는 차에서 먼저 내려

기다리는 명단에 예약하러 갑니당.

덕분에 우리는 시간도 절약하고 편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