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여행) 평창으로 가는 길 /보배&하영

유보배 2017. 10. 7. 22:24


집에서 10시 20분 출발 ~~

양지IC에서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국도로 빠졌는데 별로 안 밀리고요







달리는 차 안에서 즐거운 수다와

커피도 마시고 과일도 먹고 송편도 먹고

 ㅋㅋ 아침도 먹었는데 자꾸 먹습니당.





큰오빠가 옥수수를 사는 사이





우리는 고가구를 구경하고~~


ㅎㅎ 넘 귀엽네요~~~


오빠가 준 옥수수~~~

막 쪄내서 그런지 넘 뜨거워요


우와~~그런데 정말 부드럽고 맛나네

에고~~우리 여보야 생각나요

옥수수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드디어 첫 번째 목적지

 평창 백일홍 축제가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