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여행)평창에서 인제군 남면 수산리로 ~~~/보배&하영

유보배 2017. 10. 7. 22:46



이번은 깊은 산속으로의 힐링여행이에요

평창에서 인제군 남면 수산리까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갈 예정인데요


팬션 사장님이 붕어를 잡으셨다고

매운탕에 넣을 미나리를

사오라고 하셔서 재래시장에 왔습니당


추석연휴인지라 한 단에 12000원이지만

그래도 살 수 있음이 감사해요


내년에 동계올림픽이 열리게 될 평창~~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마음속으로 응원해봅니다.


와~~평창중앙감리교회가 멋지네요


ㅎㅎ여행하다가도 교회만 보면 방가방가~~~




하늘의 구름도 멋집니당.


여기서부터 인제군 남면이라는 곳인데요



팬션은 저수지를 끼고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요



현재는 캠핑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폐교~

인제자연학교 캠핑장이라고 하네요



정말 깊은 산골로 들어가네요?



이곳에도 자작나무 캠핑장이 있어서

사람들이 원대리 자작나무 숲으로 잘못 알고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ㅎㅎ우리 막내오빠도 그렇게 알고 왔다가

궁전민박 사장님을 만나게 되어

이런 청정지역으로 우리를 인도하는 거랍니당


흠흠흠~~~ 공기부터가 다른 것 같아요


저기 다리 건너서 보이는 집이

우리가 2박 3일동안 머물다 갈 

팬션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나무들과 맑은 공기

한적하고 사람없는

이 동네가 무척 마음에 드는데요



와~~넓은 잔디와 멋진 집도 마음에 듭니당

사랑하는 언니,오빠들과 함께 보낼

 즐거운 시간들이 기대되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