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여행)아름다운 힐링하우스/ 궁전민박(강원도 인제군 남면 수산리 615)

유보배 2017. 10. 8. 06:27


이번 가족여행에서 우리가 이틀동안 묵은 힐링하우스

아름다운 자연과 풍성한 사랑이 넘치는 팬션~~

ㅎㅎ 이름도 럭셔리한 궁전민박을 보여드릴께요.



이분이 궁전민박 서광석 사장님이신데요

정말 따뜻하고 좋으신 분이에요

멋진 모습이지요?

우리가족은 2층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ㅎㅎ파라솔도 펴주시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당


여기는 TV가 설치된 거실인데요

따뜻해서 보배와 언니는 여기에서 잤어요.


이곳은 안방처럼 커다란 방이구요~~

집안 전체가 다 따뜻해요


여기는 침구가 있는 중간크기의 방

사진은 작게 보여도

세 사람 이상 잘 수 있는 방이에요


주방으로 사용하는 곳

식기같은 것이 다 깨끗하고 새거에요


여기는 화장실~~


삼푸와 바디크랜져. 치약, 클린징폼 있어요

ㅎㅎ 린스만 가져 오면 될 것 같아요


사장님과 이야기나누는 큰오빠 부부~~

ㅎㅎ우리 오라버니 표정을 보니

아름다운 자연과 넓은 팬션에 매료가 되었네


보배도 맑은 공기를 흠뻑 마십니당~~~


2층에서 바라본 마당의 모습인데요

부지런하시고 배려가 많으신 사장님은

ㅎㅎ 어느새 아래층에 계시네요


보배도 마당으로 내려왔습니당


한쪽에는 닭들도 키우시네요


ㅎㅎ 조금은 개량된 지게의 모습


사장님이 직접 키우시는 채소들





배추가 아주 실해보여요.


어머나~~어느새 따라오셔서

우리들 마음대로 먹으라고 하시네요?


배추도 주시고~~~


상추와 쑥갓도 주시고~~~~


머무는 손님들에게 따뜻함과 편안함을 주시는

궁전민박 서광석 사장님~~

덕분에 이틀동안 가족처럼 지내다 왔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