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음식이 넘 맛나서 다시 찾아간 탭퍼블릭 / 한남동 수제맥주 레스토랑

유보배 2017. 10. 29. 23:15



주일 예배를 마치고

어제 시댁에 가느라 함께 하지 못한 재이맘과

다시 서울 한남동 탭퍼블릭을 왔어요



주차는 발렛을 해주기 때문에 편해요~~


지하 2층에 있습니다

하지만 테라스가 있어서 환하고 밝아요.



재이를 에뻐하는 우리 유사장님~~

얼른 달려나오네욤.


오랜만에 보는 조카가 삼촌은 많이 반가운데

우리 재이가 차에서 자다가 설잠이 깨어서

컨디션이 그닥 좋지가 않습니당~~ㅠㅠ


어제처럼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고~~~~


ㅋㅋ어제와는 조금 다른 메뉴로 먹어봐야쥬?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임시 메뉴표에요~~



ㅋㅋ어제 조카가 해준 팔찌를 오늘은 딸내미에게~~~


ㅎㅎ 요 살사 소스는 우리 유사장이 만든 작품이에요


ㅋㅋ아직 잠이 덜 깬 우리 재이~~

낫쵸는 맛나유~~


가족들 더 환하라고 지붕천막을 더 열어주는 유사장님~~


모든 것이 흐믓한 할배~~~


ㅋㅋ딸내미에게 수제맥주 시음을 알려줍니당


방법은 어제와 동일~~~ㅎㅎ 컵을 씻고

팔찌를 탭한 후 얼른 받습니당.


수제맥주를 마실 때

먼저 냄새를 맡아서 향을 느끼고 다시 맛을 음미하면

깊고 독특한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가 있답니당


이제 자리로 돌아오니 음식들이 나옵니다.

어제 먹엇던 너무 맛난 누들 샐러드~~~

딸내미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요


이건 통돼지 구이 바베큐~~


요것이 맛나다는 햄버거인데요

다음주부터는 직접 번과 패티를 다 만들어서

정말 맛있는 수제버거가 된답니당


ㅎㅎ 잠이 깬 우리 재이의 마음에 당첨~~~


화려하고 예쁘죠?

다음주에 더 맛난 수제햄버거를 기대합니당


허니 바베큐와 스윗 앤 칠리의 치킨 윙인데

허니는 달콤하고 칠리는 약간 매워욤~


드디어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파스타~~~

미트볼 파스타인데

데미그라스 파스타로 프랑스쪽 요리래요


면발도 쫄깃하고

소스가 크림 마스타 맛과 약간 비슷한데

미트볼이 엄청 크고 맛나유~~~


짜잔 ~~~다음은 우리 유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주는


몸에 좋은 아보카드가 들어간 콰카몰리~~~~



와우~~아보카도가 싱싱하고 맛나 보이쥬?

아보카도의 효능은 넘 많아서리~~

뇌건강 향상 ,콜레스테롤 감소, 식이섬유 풍부, 바나나보다 많은 칼륨 등


ㅎㅎ 만드는 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욤~~~~


와우~~~~~먹음직스럽쥬?


나쵸에 찍어 먹어도 되고요, 올려 먹어도 되고요

ㅎㅎ보배는 이게 넘 맛나서 와구와구 먹고요

우리 서방님 입에도 많이 많이 넣어줬다능!!!


잠이 완전 깬 우리 재이 ~~


손님이 없는 시간대니 마음대로 돌아다닙니당.


행여라도 다칠세라 외삼촌이 따라 다닙니당


ㅎㅎ이제 바빠지는 시간이니 가족들은

그만 물러갑니다요~~


오늘도 먹은 양에 비해 얼마 안나온 금액인데요

탭퍼블릭은 맛난 음식들을  

조금 저렴하게 받는 것도 있고요


ㅎㅎ 가족이라고 조금 할인해준 것도 있어요


우리 유사장님~~~재이를 안고 배웅을 해주네요


ㅋㅋ사촌남매지간인 오빠와 동생

어렸을 때부터 한 집에 살아서인지 유독 친한데요

헤어지기가 섭섭한지 커피 한 잔~~~


아프리카쪽의 신맛과 남미쪽의 맛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오빠야~~

ㅋㅋ자판기 커피를 선호하던 보배의 입맛을 완전 바꾸었죠.



이 인근에서는 제일 유명한 커피집이래요

 테이크 아웃하니 1000원씩 할인되네요


ㅋㅋ좋아하는 빵들고 할배에게 오는 재이


이제 완전 신났어요~~~


하지만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하고~~~


에구~~우리 유사장님 어제 저녁에 장사가 잘되서

 늦게까지 일하다가 3시간 밖에 못 잤대요

워낙 성실하고 책임감이 많지만 건강도 챙기길 기도해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다음에는 바빠서 못 온 우리 사위와

하영이와 꼭 같이 와야쥬~~~


ㅋㅋ집으로 돌아온 재이

 이모야가 어렸을 때 그린 그림을 가득 펴놓고

다시 그림 삼매경입니당


따뜻한 가족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