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나무

수국과 가랑코에 샀어요 / 아트 플라워. 조경(기흥구 보정동)

유보배 2018. 4. 10. 19:45



자동차 정기검사를 하러 간 보배~~

7분 거리의 가까운 곳인데요

수지킴서비스

크고 좋은 곳 같아요.


차를 접수하고 한 시간 동안 무얼하나

일단 밖으로 나갔는데요


와우~~길 건너편에 화원이 보여요.


지금부터 보배와 꽃 감상하세요.

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힐링이 되지요.






오~~큰딸과 보배가 좋아하는 수국이에요



안 쪽으로는 큰 식물들이 있어요







와우~~이 노란꽃 마음에 들고 예쁜데요?

이름은 '애니시다' 라고 하네요

한 개에 만 원. 3개는 사야 하는뎅....


요거는 그레이스깜빠룰라

ㅋㅋ이름이 헷갈려서 적어 왔어요

너무 사랑스럽지요?


싱그러운 꽃내음이 넘 상쾌해요


많은 꽃들 사이에서 행복한 보배

사암리 호수마을 우리집이 생각나네요

한참을 구경하다 두 종류를 샀습니당


가랑코에 4개 16000원

나무 화분 만 원

합계 26000원인데 천 원 깍아주심


그리고 우리 모녀가 좋아하는 수국~~

파란색 수국도 예쁘지만

사랑스런 분홍을 사고 싶어요


가격이 4만원이래요...ㅠㅠ

ㅎㅎ 비싸다고 하니 오천원 깍아 주신대요

근데 화분이 넘 작은 것 같아요


친절하신 사장님~~

화분을 큰 것으로 바꾸어 주십니당

그리고 포장도 해주셨어요



잠시 요렇게 두고서 정기 검사를 마치고

집으로 가져왔는데요

ㅎㅎ 그래서 세차는 다음 기회에~~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구경 갈래요.


짠~~~들어오는 입구에 놓으니 화사하지요?

그런데 저녁이 되면서 걱정이에요

혹시 얘네들이 추울까봐요


ㅎㅎ그래서 다시 거실로 옮깁니다

예쁜 꽃들이 있으니 기분이 상쾌해져요

하영과 여보야도 좋아하겠지요?


보배에게 무한한 힐링과 행복을 주는 꽃

바라보면 저절로 미소가 생기죠

우리 주님이 주시는 선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