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뷰가 아름다운 18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서울웨딩타워 피로연장

유보배 2018. 12. 10. 23:51


자녀의 결혼식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교통, 위치, 주차, 음식, 분위기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하는데요


서울웨딩타워는 가락시장 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있고요

 송파 IC에 근접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주차공간도 2천여 대로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예식홀도 단독홀이어서 복잡하지 않고요

분위기도 은은하면서 럭셔리하고

 음식은 멋진 뷰가 있는 18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드실 수 있어요.


이제 즐거운 폐백도 끝나고 18층으로 가는데요

ㅎㅎ 그전에, 맛난 음식들을 먹으려면

평상복으로 갈아 입고 가는 것이 편하지요.


맨 안쪽에 있는 락커룸은 혼주들이 중요한 것을

보관하도록 비밀번호 설정으로 되어있는데
 피팅룸도 갖춰 있어서 편히 옷 갈아입을 수 있답니다.


오늘 먼저 결혼하는 동생 부부는 물론이고요

가족들 뒷바라지와 고모의 짐까지 따라와서

챙겨주는 우리 집안 장손 지훈이 ~~~


새신랑처럼 멋진 모습이 아까워서 찰칵~~~

지금 당장 장가가도 손색이 없겠죠?

하나님께서 지혜롭고 착하고 아름다운 배우자를 주실 거예요.



연회장이 있18층은 엘리베이터가 많아서

 금방 도착하기에 별로 기다리지는 않아요

짠~~~금세 올라왔습니다.


어머나 ~~ 통유리창을 통해서 보는  

송파구 야경이 정말 멋진데요

 사진이 유리창에 반사되어 아쉽네요


이곳 피로연장은 700석 규모라고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이런 식권을 보여주면 됩니당

ㅎㅎ우리 유 씨 집안 도장이 새겨져 있어요.


와우~~~  공간은 굉장히 넓고요

 직원분들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음식 서비스가 마음에 듭니당


 몇 자리는 미리 세팅을 해 놓았는데요

신선도가 필요한 생선회나 과일 등은

비닐 포장이 되어 있네요.


아빠 좋아하는 늦둥이 우리 하영은

ㅎㅎ 항상 아빠 옆 자리에 ~~~


음식은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인데요.


ㅎㅎ 보배는 고기보다 생선을 좋아해서인지

스테이크보다 새우가 더 맛있었어요


 모둠회도 가락동 시장이 바로 옆이라서

 더욱 신선한 것 같고요.


 처음에 나온 전복죽도 부드럽고 맛나고요

인삼 떡갈비와 육회도,

입에서 살살 녹는 떡도 맛있어요.


그런데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좋아하는 것 위주로 먹다보니

ㅎㅎ보배가 제일 맛나게 먹은 음식 5위는?


1. 자꾸만 먹고 싶은 버터전복구이

2. 스테이크와 같이 나온 새우

3. 싱싱한 모둠 활어회


4.. 국물이 끝내주는 잔치국수


5.  고소하고 바삭한 깐쇼새우

ㅎㅎ우리 하영에게는 1등으로 맛있었대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먹으니 더 맛납니당.


18층 로비로 나오면 다양한 커피가 있어요

입에서 살살 떡도 맛있었는데

ㅎㅎ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커피랑 먹고파요.


멀리서 와 준 사랑하는 사촌 동생들과 함께 찰칵~~~


ㅎㅎ 귀여운 우리 마리와 신랑, 신부도 함께 와서 찰칵~~~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가는 신혼부부인데요

ㅎㅎ 두 사람이 잘 어울리죠?

즐겁고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웃고 있는 이 사람은 서울웨딩타워 대표님이지만

ㅎㅎ 누구보다도 친절하고 착한 우리 제부~~

우리 부부가 차 타는 곳까지 배웅도 해주고 고마워요


근사하고 멋지면서도 마음 편 서울웨딩타워에서

목사님의 주례로 아름다운 결혼식을 마치고

큰오빠네 집으로 향하는 보배의 마음은 정말 기쁘고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