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어른들도 아이들도 신나는 물풍선 놀이와 레크레이션

유보배 2011. 7. 23. 17:21

 

 

물풍선이 가득 있어요

성경학교 친구들을 위해 물풍선을 가득 불어 달라는 부탁을 받았어요

 

저 많은 것을 언제하나?

걱정하고 있는데요

 든든한 지원군들이 오셨네요

와우~~신난다!

 

수도꼭지에 풍선입구를 대고 살짝쿵~

받으면 되요

너무 넘치면 풍선이 터지고요

 

2인1조로

한사람은 적당히 기술껏 받고

한사람은 풍선을 묶으면 되요

 

최상당,박명안장로님조 1등~너무 잘하고요

김종태.김영만권사님조 그런대로 2등..파트너가 가끔 묶다가 터트리셔서^^

 

3조 김정수장로님은 손이 굵으셔서 그런지

묶지는 못하고 전달만?...ㅋㅋ

 

보라색 입으신 권사님(죄송),,성함을 몰라서

은근히 짖궂으세요

가끔 물총을 쏴아아~~~

 

 제가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장로님들도 권사님들도 물풍선 앞에서는

즐거운 물총놀이~~~~

 

유년으로 돌아간 듯 신나셨어요..ㅋㅋㅋ

 

 

며칠동안 쨍쨍 밝앗던 날들이

오천교회 여름성경학교를 위하여

하나님이 구름기둥으로 덮어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지만 그래도 더워요~~~~

 

 

 

 

 

 

 

 

 

 

 

멀리 힘껏 던져~

바구니에 들어가도록 

 

 아이쿠 ~~받았다

 

 

 

 

우리들도 빨리 하고 싶어요~선생님

 

 

 

 

필사의 노력을 하시는 최목사님~~

시원하시겠습니다~~ㅎㅎ

 

 

 

 

 

 

 

옷이 다 젖어도 행복한 장로님~~

 

 

 

 

 

 

 

 자 지금부터 끈을 만들어 보아요

 

끊어지면 안되요~~

그러면 상대편에게 진다구요~

 

 

 

 

 

할렐루야~~이겨라

임마누엘 ~~~이겨라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뒤 이어서

장애물 경기와 한가지를 더했답니다

 

우리 하영이와 친구들은

오늘 하루가 재미있다고 하네요

 

헥헥~~

저는 따라다니기가 쉽지 않았어요

직접 뛰시는 샘들의 수고와 사랑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