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이종목목사님 설교말씀과 매직쇼(성경학교)

유보배 2011. 7. 23. 12:34

 

 

 자~~여러분 !!

목사님 말씀 잘 들으면 말씀 끝나고 매직쇼를 할거야~

그런데 잘 안들으면 여기서 안하고 아프리카 토고에 가서 할거에요

 

 목사님이 3일동안 밤새워서 배웠으니 기대해~

환영합니다 여러분 ~

영어 한번 해보세요

 

하나,둘,셋

Let's Go 구원 오션파크

여러분 정말 잘했어요~~

 

 

목사님이 어제 TV를 보니까 코끼리아저씨가 더워서 샤워 시켜주고

물개아저씨에게는 얼음을 먹여주더라구~~

 

오션파크에 가면 물이 쏟아지니까

목사님처럼 따라 해보세요

쏟아지는 은혜,넘치는 기쁨

그런 오션파크가 되기를 원합니다

 

뭐가 쏟아진다구요?

뭐가 넘친다구요?

이씨 손들어봐? 김씨? 와~~많네

박씨 일어서봐 ~최씨? 정씨?  와~~많다

 

목사님이 또 불러야 되는데~~

안불렀다고 생각되는 사람 손들어봐?

(여기저기 손들면서 안씨.강씨.윤씨.장씨~~~우리 친구들 신났어요)

 

내가 이씨로 태어나고 싶다고 태어난 사람 손들어봐~

아니잖아

 

내가 누구인가요?

나는 부모님의 사랑 받고 태어난 사람이에요

하나님의 사랑 받고 태어난 사람이에요

믿어지면 아멘~

 

이것을 믿음이라고 그래

아이구~~

매직쇼 못할 것 같아

 

목사님이 이 뒤에다 숨겨 놓았어~~~(조용~)

 

세례요한이 예수님이 지나가니까

"세상죄를 지고 가는 어린양이다~~"

 

왜?

구약성경에 보면 죄를 지은 사람이 하나님을 만나려면

양을 끌고와서 양의 머리에 손을 놓고

자기의 죄를 다 고백해야되요

 

그양은 내죄를 위해 죽고 그피를 제단에 뿌리면

그사람(나)의 죄가 용서되고 사해지는거야

그것을 은혜라고 해요

 

예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를 대신 지시고

내죄를 위해 피흘려 돌아신 것을 내가 믿으면

그것을 믿음이라고 해요

 

믿음의 아버지 아브라함

믿음의 용사 베드로

믿음의 증인 바울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었다고

믿음의 아브라함처럼,베드로처럼,바울처럼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성경학교 때 큰 은혜받기 바랍니다

 

 

매직쇼를 합니다~~

여기서 뭐가 나올까요?

 

야야야 얏~~~

 

 

 

 

 

여러분 ~

목사님이 선물을 세가지 준비했어요

무슨 선물일까?

자 이안에 뭐가 있어요~~

짜짜짜짠~~~기대하시라

 

야~ 나왔다!!

어? 어디로 갔지?

분명히 있었는데~~~

연기를 잘하시는 목사님~~

목사님이 계속 찾는척 하시니

기다리는 아이들 급기야는 봉지를 찢어보라고 합니당~~ㅋㅋ

야~ 나왔다!!

 

그래요

 여러분 오늘,내일,모레

열심히 성경학교를 하면 귀한 선물 주실거에요

 

여름의 태양보다

여러분의 지혜로운 믿음이 더 커지기를 바래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