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조카의 결혼식에서.... /사랑하는 큰 올케언니

유보배 2021. 4. 19. 00:17

하나님께 기도를 하면서 오다 보니

오늘 조카가 결혼식을 하는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보입니다

ㅎㅎ1시간 30분 전에 도착~~~

일찍 오니 여유롭고 좋습니다

 

오늘 우리 조카가

결혼식을 하는

하모니 볼륨 홀은 지하 1층이에요

ㅎㅎ신랑과 신부가 너무 다정하죠?

 

성격도 잘 맞는 것 같고요

언제나 알통달콩

ㅎㅎ 꽁냥꽁냥 ~~~ 참 예뻐요.

 

와우~~ 축하 화환도 많이 도착해있네요?

 

ㅎㅎ우리 남편

네이비색 양복을 입으니 경호원 같아요.

 

오~~~ 신랑 신부의 다정한 모습

너무 예뻐요

 

원래는 600명까지 가능한 공간이지만

코로나 19 거리두기로

예식홀은 99명까지만 입장이 허용된다고 해요

 

친적이나 지인들은 모니터 화면을 통해서

네 곳으로 나뉘어서 결혼식을 보니

조금 아쉽지만 지금은 방역이 우선이니까요

 

이런 시기에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서

오신 하객분들도 모두 감사해요.

 

어머나~~ 우리 새신랑을 보니 반가워서

ㅎㅎ아직 신랑 코사지를 꽂지 않았지만

얼른 사진부터 찍습니당

 

아고 아고~~ 이 사람이 누구예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재이

좋아하고 따르는 외삼촌이 결혼한다고 신났어요

 

ㅋㅋㅋ가족들도 포토존으로 마구 밀어서 찰칵~~~

 

이제 한복 갈아입으러 왔는데요

 가족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공간이

넓으니 여유롭고 좋습니다

 

아름다운 우리 큰언니가 도와줍니다

오늘 예식을 하는 혼주니 마음이 바쁠 텐데요

언니는 늘 이렇게 자상하고 헌신적인 사람입니다...ㅠㅠ

 

예쁜 신부 여진이는

홀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와웅~~ 신부가 인형같이 예쁘네요

ㅎㅎ작은 얼굴이 더 작아졌어요

 

ㅎㅎ 보배 눈에는 보고 또 쳐다 보아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ㅎㅎ 귀여운 사람 또 한 명 추가요~~~

 

종류가 다양한 생화가 무척 아름답죠?

 

꽃이 가득하니 향기도 그윽하고요

 

ㅎㅎ꽃값이 비싸기는 하지만

아름답고 풍성한 꽃이 있으면 더 행복해져요

 

이건 바빠서 식사를 못 하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답례품으로

하객을 생각하는 예쁜 신혼부부의 마음이에요

 

소중한 큰아들이 결혼식을 하니 

너무 기쁘고 좋으면서도 코로나가 걱정되어서

밤새 잠도 못 잤다는 우리 큰 오라버니~~

 

에고~~ 그래서 그런지 얼굴이 핼쑥합니다요

 

자식들을 위해 오로지 헌신하고 베푸는

사랑이 가득한 우리 큰오빠 부부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여진이는 축복받은 며느리예요

누구보다 사랑이 많고 인자하면서도

ㅎㅎ 쿨한 시부모님을 만났으니까요

 

오늘은 정말 기쁘고 행복하고

감사가 넘치는 날이에요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감사 감사 왕감사!!

 

아들 부부의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 기도를 했다는 큰언니

그 마음속의 간절한 소망을 주님은 아실 거예요

 

친언니보다도 좋은 우리 언니(올케)

언니가 가족을 위해 쏟은 정성과 헌신과 사랑은

하나님이 만 배로 갚아주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