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좋은 노트북으로 구입해서 감사해요/hp 17s~cu001OTU

유보배 2022. 1. 21. 11:12

보배의 컴퓨터가 고장 나자

친한 지인들이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어서

좋은 제품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자기 물건을 사듯 관심을 갖고 마음을 써준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정보를 얻어 기도하다가 고른 제품을 알려드려요

 

ic5. 8GB, 256GB, win 10이면

사양도 좋고요

무엇보다 화면이 17,3이라서 너무 좋아요

 

ㅎㅎ 선호하던 삼성제품은 아니지만

hp도 세계적인 제품이니까요

우리나라에 고객센터가 많으니 AS도 걱정 없고요

 

이번에 보배가 필요한 노트북을 사는데

제일 많은 도움을 준 재원파

ㅎㅎ제가 너무 모르니 하나님이 천사를 보내주신 것 같아요

 

ㅎㅎ 말씀 사역한다고 도와주셨나 봐요

 

드디어 보정동 아이들 집으로

노트북이 도착했는데요

큰오빠가 한글파일과 오피스 등을 선물해 주셨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노트북 가방도 없고

보배가 쓰기에 편리한 마우스도 없는데요

 

마우스는 집에 있던 블루투스 마우스로~~~

 

ㅎㅎ울 사위가 가방까지~~~~ 훌륭합니다

가족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사암리 집에 돌아와 인터넷에 연결을 하니

마음이 뿌듯하고 기쁩니다

 

화면이 커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ㅎㅎ들고 다닐 수 있는 컴퓨터 같아요

 

이런 좋은 제품을 사도록

조언을 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하고요

기도를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해요

 

ㅎㅎ 이런 기회를 통해 노트북 사양에 대한

공부를 한 것도 감사하고요

 

최종적으로 우리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작은 물건 한 개를 구입한 것이지만

그 과정에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모습을 보았거든요

 

하나님이 이 말씀 사역을 기뻐하시고

끝까지 잘하라고 격려해주시고

축복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천국 가는 그날까지 

주님을 모르는 많은 분들의 구원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보배가 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