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서천 둘레길 다시 가보기 /비 오는 날 산책

유보배 2022. 6. 30. 06:52

 하루 종일 비가 내렸는데요

이제 걷는 것이 일상이 되어서

산책을 하지 않으면 답답해하는 우리 부부

늦은 오후에 집을 나섰어요

 

오늘은 가보지 못한 나머지 Gate를 찾아보려고 해요

서천 둘레길에는 모두 10개의 출입구가 있는데요

1~6번은 그제 보았고 나머지가 궁금합니다

 

오늘은 센트럴파크 단지를 가로질러서

서천 둘레길을 가보려는데요

오~~ 시작부터 9번 게이트를 찾았어요

 

ㅎㅎ 여기서 바로 9번이 나오다니요

무언가 조짐이 좋습니다

 

성격도 취향도 너무 다른 우리 부부가

걸으면서 생각하고 산책하는 것은

둘 다 좋아하니 건강을 위해서 감사한 일이지요?

 

이곳은 경희대 방향이고요

 

ㅎㅎ이곳으로 가다가 우회전을 하면

서농동 주민센터가 나온답니다

 

와우~~ 8번 게이트

 

ㅎㅎ연속적으로 나오는 출입구들

7번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왼쪽 길로 가 볼까요?

 

ㅎㅎ자동차가 다니는 도로가 나오네요

 

위쪽으로 보이는 곳은 어제

지나갔던 길 같아요

날이 어두워지니 다시 돌아갑니다

 

다시 케이트 9번을 지나가니

 

옆으로 가보는데요

 

얏호~~~ 마치 보물 찾기처럼 10번이 나타나네요

 

여긴 희망 내음 공원인가 봐요

 

저기 서농 도서관이 보입니다

ㅎㅎ책 좋아하는 보배

남편을 앞세워 걸어가 보는데요

 

아고~~~ 마스크를 가져오지 않았네요

 

ㅎㅎ아쉽지만 위치 설명서로 만족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내려요...ㅠㅠ

기다려도 멈추지를 않자

남편은 비를 맞으면서 걸어가겠다고 하네요

 

ㅎㅎ 비록 비를 맞으면서 한 산책이었지만

걸을 수 있는 것이 감사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둘레길 더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