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39주년 결혼기념일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유보배 2021. 11. 5. 19:40

https://youtu.be/c6b37ILRKVo

40일 새벽 특새를 감사한 마음으로 드리고

카톡 가족들에게 말씀 배달을 마치고

피곤해서 조금 누워있는데요

 

사랑하는 큰딸이 엄마, 아빠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한다며 전화가 왔습니당

수험생 늦둥이는 카톡으로 문자가 오고요

 

 며칠 전까지 날짜를 기억했는데

깜빡하고 잊어버렸네요

ㅎㅎ모든 신경이 늦둥이 수능으로 간 것 같아요

 

남편이랑 아침 산책을 나섰는데

낮에 날씨가 더우려는지

안개가 가득 쌓여 한 치 앞이 보이질 않습니다

 

조금 걷다 보니

점점 안개가 걷히면서

아침 풍경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안개가 자욱한 길을 걸으면서

남편에게 말합니다

 

39년 결혼 생활에 이렇게 안개가 낀 것처럼

앞을 알 수 없는 그런 날들도 있었지만

지금 감사하고 행복한 것은 다 하나님의 은혜라고요

 

정말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ㅎㅎ이것은 염색약인데요

결혼기념일에 서로가 서로를 염색해주니

마음이 애틋하면서도 감사해요

 

점심 먹으러 집 앞에 식당에 왔어요

언제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리 부부가 똑같이 좋아하는

차돌박이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소박합니당

 

맛난 식사 후

점점 더 깊어가는 가을을 감상하며

산책을 하니 따라오세요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을 했으니

용담저수지 옆에 새로 오픈을 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실 생각이에요

 

와우~~ 실내가 시원하고 널찍하네요

 

저수지 전망을 보려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배가 불러서 빵을 안 먹으려고 했는데요

ㅋㅋㅋ 커피를 가져오고 보니

달달한 빵이 댕기네요

 

보배가 좋아하는 빵이에요

 

달달한 팥과 크림치즈가 맛나거든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나요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먹으니 더 좋습니다

이제 우리 원삼면도 점점 더 바뀌어가는 것 같아요

10년 후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요

 

다시 한 시간 더 산책하기

 

와웅~~ 오늘은 2만 보가 넘었네요?

사랑하는 남편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