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스테이크피자가 맛난 마노디세프/ 미리하는 하영이의 생축과 생선

유보배 2022. 7. 29. 07:53

곧 생일이 다가오는 우리 하영이를 위해서

미리 축하를 하기로 했는데요

점심도 먹고 선물도 사고 영화도 보려고 해요

 

장소는 수원 롯데몰, 롯데 백화점

함께 있으니 편할 것 같아요

점심은 하영이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ㅎㅎ우리는 해피투게더 세트

종류대로 한 가지씩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음료는 레몬 에이드와 오렌지 

 

ㅋㅋㅋ하영이의 무한한 치킨 사랑

그릴드 치킨 샐러드

 

그런데 이모에게 야채를 먹이려는 우리 재이

오구 오구 기특해요

 

ㅋㅋㅋ계속해서 주네요

 

마늘 바게트는 촉촉해서 맛나더라고요

 

하영이가 좋아하는 할라피뇨 알리올리오 파스타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그리고 달콤하면서 맛난 스테이크피자

 도우도 부드럽고요

특히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맛나더라고요

 

 하지만 파스타보다는 연어초밥이 먹고 싶은 재이

음식이 앞에 있어도 시큰둥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이모 생축이니까 양보를 해야죠?

 

대신에 재이가 좋아하는 젤리를 삽니다

이제 이모야 선물 사러 갑시다요

 

즐거운 생일 선물 쇼핑을 마치고

이제는 재이를 위한 시간

 

요즘 영화 관람비가 많이 올랐어요...ㅠㅠ

 

ㅎㅎ우리 재이의 아쉬운 눈길이 계속 머무는 곳

엄마, 아빠와 한산대첩을 보기로 했는데

이 레고 제품이 다 나가고 없어서 속상하거든요

 

ㅎㅎ고소한 팝콘이라도 먹어야죠?

 

이모 선물 산다고 돌아다니고

미니언즈 2 영화 보느라 체력을 소모하니

피곤했는지 잠이 든 재이 귀여워요

 

언니가 사준 생일선물이에요

옷을 입으니 날씬하고 예쁩니다요

ㅎㅎ본인 마음에도 들고요

 

이건 엄마가 사준 생일 선물이에요

ㅎㅎ 바지도 좋지만

원피스를 입으면 더 예쁠 것 같아요

 

딸들과의 즐거운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 편하게 쉬니

돌보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감사한 저녁이에요.

 

보배는 친구들과 만나는 것도 즐겁지만

사랑하는 딸들과 만나서

함께 맛난 것 먹고 쇼핑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행복해요

 

ㅎㅎ진짜 생일날에는 늦둥이를

많이 많이 사랑하는 아빠도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