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엄마와 딸들의 즐거운 데이트 /더 판타지움에서.....

유보배 2022. 8. 27. 11:33

 

예쁘고 사랑스러운 딸들과 엄마들의

즐거운 데이트가 있는 날

초교 1학년 때부터 이어진 소중한 인연이지요

 

2학기가 시작하기 전, 여름 방학이 끝나기 전 

엄마들도 함께 하는 행복한 데이트

모처럼 파란 하늘이 보이니 더 즐겁습니다

 

약속 장소는 집 근처의 파스타 식당이에요

 

현민이와 하영이

초등학교 1학년 때 만나  대학생이 되기까지

어느새 10여년이 흘렀는데요

 

ㅎㅎ 둘 다 책을 좋아하는

공통점이 있어서 더 친해진 것일까요?

 

하영이가 초교 5학년 때

전학을 온 뒤

 

각자 다른 지역에서

중, 고등학생이 되고 나서도

종종 만나왔는데요

 

ㅎㅎㅎ  두둥~~~  대학생이 된 딸내미들

언제 저렇게들 컸는지

정말 대견하고 감사한 마음이에요

 

 현민이와 하영이가 계속 만남을 이어가기까지는

우리 맘들의 영향도 있으리라 생각돼요

ㅎㅎ 보배가 예쁘고 착한 현민 맘을 많이 좋아하거든요

 

트리플베리에이드와 망고에이드

그래서 딸들이 좋아하는 파스타를 사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후레쉬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차킨 필라프

눈꽃 치즈 비프 피자

 

 현민이의 즐거운 학교생활 이야기. 

하영이가 좋아하는 현민 가족 이야기 등

재밌고 유쾌한 이야기를 듣다 보니 웃음이 그치지를 않네요

 

어릴 때의 추억은 사람을 편하게 하지요

우리 하영이가 공감을 잘하더라고요

보배도 즐거웠고요

 

ㅎㅎ함께 행복한 식사를 마치고 나니 

 현민 맘이 우리 하영에게

판타지움의 스포츠 코너를 소개하고 싶답니다

온 가족의 힐링 놀이터라는

2, 3층을 구경합니다

 

밝고 활동적인 현민이는 오락도 잘하는데요

우리 하영이는 구경하는 것만 좋아하네요

ㅋㅋㅋ우리 모녀는 둘 다 정적인 활동을 좋아하나 봐요

 

농구 경기 게임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우리 모녀도 알통 달콩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현민이네도 정말 호흡이 잘 맞더라고요

 

신나게 타는 롤라 스케이트~~~

ㅋㅋㅋ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 하영이는

이것도 쉽지가 않다고 하네요

 

2차는 스벅에서 현민 맘이 쏩니다

 

ㅋㅋㅋ우리 맘들은 따뜻한 커피

딸들은 시원한 음료

 

방학이 끝나는 것이 아쉽다는 두 아이

이제 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공부하며 즐겁게 살아야지요?

 

다음에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행복하게 지내기를 하나님께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