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배달 음식이지만 맛나고 즐거워요/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유보배 2022. 12. 19. 14:19

개구쟁이 유진이가 너무 귀여운 할배

틈만 나면 안아보려고 하는데요

ㅎㅎㅎ유진이를 유혹하는 방법은

뭔가를 준다고 하는 것~~

 

ㅋㅋㅋ 유진이 안기 성공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는 사이

배달시킨 음식이 도착~~

 

이것저것 골고루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그런대로 괜찮은데

ㅎㅎㅎ 제일 좋은 것은 편하다는 것이죠

 

오삼 불고기 

 

계란말이 

 

찜닭 

 

새우튀김 

설렁탕도 있고요. 골고루~~

 

우리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어른들도 그동안의 이야기를

나누느라 즐겁고

 

재이와 유진도 즐겁고~~

 

장난꾸러기 유진이를 귀여워하는

재이 할배도 즐겁고~~

 

스키장 밤 야경을 보면서 데이트한다고

나갔던 조카부부가 

ㅋㅋㅋ춥다고 10분 만에 들어오면서

 

사온 와인과 빵을 먹으며

 

카타르 월드컵 3, 4위전을 구경하는데요

사실 내일 12시에 열리는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이 더 궁금하고 보고 싶지요

 

우리 가족들이 좋아하는

프랑스의 음바페 선수가 있어서 기대가 되거든요

내일은 주일이기에 전반전만 보고 취침에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