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수제버거 맛집 훌리스다이너/ 가족이 함께 갔어요

유보배 2023. 3. 11. 11:23

우리 모녀가 자주 가는 훌리스다이너

수제버거가 맛있는 맛집인데요

큰딸도 먹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갔어요

 

ㅎㅎ 귀여운 재이와 이모가 다정하게~~

 

원삼에 갔던 남편이 온다는 연락을 받고

ㅎㅎ메뉴는 늦둥이에게 부탁하고

 

 

남편과 만나 다시 식당으로 걸어갑니다

 

ㅎㅎ사랑스러운 새끼들의 모습~~~

 

보배가 좋아하는 코올슬로~~

새콤달콤 양배추가 상큼하면서도 맛나요

 

와우~~ 제일 먼저 우리 재이거

베이컨 감자 수프~~~

 

햄버거는 클래식 치즈버거

 

ㅎㅎ딸들이 좋아하는 치킨 샐러드

울 큰딸이 맛나다고 좋아하네요

 

남편은 하와이안버거

하영은 어니언링 머시룸버거

큰딸은 슈프림버거

 

ㅎㅎ보배는  한 입충~~~

모두 한쪽씩 잘라주면

제일 많이 먹는다는 것은 안 비밀

그리고 맛있는 수제버거지만

가격은 착하다는 거

 

ㅎㅎ그래서 이렇게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우리 재이에게 1순위는 할배

할배가 제일 좋대요

 

보배가 좋아하는 공원길

사랑하는 가족들과 걸어가니 행복해요

 

ㅎㅎ맛난 저녁 식사를 했으니

운동을 해야죠

 

ㅎㅎ 잠시 앉아있는 우리 재이에게서

살짝 소년의 모습이 보여요

점점  지혜롭고 멋진 형아로 자라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