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대구 명물 우야지 막창/ 막내야, 고마워 잘 먹었다!!

유보배 2023. 5. 1. 20:40

ㅎㅎㅎ새로운 장소로 옮길 때마다

11명이 3대로 나누어 타고

동대구역 근처 막창 맛집을 찾아서 왔어요

 

우리 큰 오라버니가 SNS에서 찾은 

대구대표 1등 우야지 막창.

ㅎㅎ정말로 소문대로 맛집인가요?

 

처음에는 조금 시간이 일러서 

우리 가족밖에 없었지만

 

소문난 맛집인지 손님들이 가득하고

밖에서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그런데 보배는 양곱창은 좋아하지만

소막장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ㅎㅎ메뉴판은 있지만

여기도 키오스크로 주문~

 

ㅎㅎㅎ일단 울 막내의 막창 쏘기

고마웡~~ 형님들과 누나들 잘 먹을게!!

확인 인증샷 찰칵~~

 

소막창 7인분?

예식장에서 스테이크를 먹어서 배는 부르지만

모처럼 이런 자리를 가져보는 거에 의미를~~~

 

 동그란 구멍이 있는 곱창과는 다르네요

맛은 똑같이 쫄깃한데

ㅎㅎ 부드러운 기름끼는 조금 적은 듯해요

 

야채와 싸서 먹으니 담백하고 맛나고요

ㅎㅎ오히려 기름끼가 적어서

우리 건강에는 더 좋을 것 같아요

 

곰장어도 3인분~~~

ㅎㅎ 맛있기는 한데 매워요

 

그래서 계란 말이를 주나 봅니다

 

우리 여동생은 예쁘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행동도 야무지고 고기도 잘 구워서

ㅋㅋㅋㅋ 오라버니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동생들을 보니 기분이 좋으신 우리 큰 오라버니

지난번에 결혼한 새 조카며느리에게

우리 집안의 화목함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4 촌간이지만 시누올케 사이도 정답고

모든 것이 다 감사해요

보배는 가족들의 화목을 위해서 기도 많이 하거든요

 

마지막 팥빙수로 입가심을 하고요

 

대구 명물인 막창 쏘기 약속을 지킨

막내 동생에게 다들 맛나게 먹었다고 인사를 하고

이제 동대구역으로 다 같이 걸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