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즐겁고 활기찬 결혼식/ 대구 웨딩메르디앙

유보배 2023. 5. 1. 20:40

결혼 예식이 6층이어서 올라갑니다

ㅎㅎ신부 아버지인 사촌동생 모습이 보이네요

축하를 해주는 우리 오라버니들

축복되고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ㅎㅎㅎ구여우신 우리 오라버니들

사촌 여동생 남편이 보내준

화사한 축하 화환 앞에서 인증샷을 하는 센스~~

 

이번에는 신부 대기실에 가서

축하 인사도 하고

ㅎㅎ 사진을 찍는데 기사님이 재밌으시더라고요

 

그런데도 시간이 너무 일러서

커피 한잔 마시고

이제 다시 식장으로 올라갑니당

 

꽃이 많아서 화사하고요. 깔끔해서 좋아요

 

우리 가족들도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제일 신난 사람은 우리 큰 오라버니

ㅎㅎㅎ앞으로는 사촌 동생들과도

자주 만나야겠습니다

 

드디어 결혼 예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어머?  신부의 엄마, 아빠가 같이 입장을 히네요?

보통은 양가 어머니들이 함께 걸어가지요

 

촛불 점화도 함께 하니 보기 좋네요

ㅎㅎ 그런데 우리 동생이 자녀 결혼식이

처음이라서 조금 긴장을 한 것 같아요

 

이제 식순에 따라 신랑이 들어가는데요

와~~ 아 하는 축하 함성소리와

짝짝 짝짝 응원하는 박수소리가 너무 커서

 

ㅎㅎㅎ 그만 사진 찍는 것을 깜빡 놓쳤어요

뭔가 활기찬 젊음의 기운이 느껴지면서 

시댁이 따뜻하고 화목한 가정 같아서 좋네요.

 

딸내미를 데리고 걸어가는 사촌동생도

우리들을 바라보며 웃음을 짓네요

ㅎㅎㅎ지금은 뭐가 뭔지 정신이 없을 거예요

 

예쁜 딸내미를 듬직한 사위에게~~

 

신랑과 신부의 맞절이 끝나고요

둘이 함께 서약서를 읽었는데

ㅎㅎ나이가 들었나?  한 구절이 기억이 안 나요

 

1. 서로가 독립된 가정의 존재임을 인정하고

평등하게 과정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2. 서로의 사회적 성취와 성공을 응원하며

평생 지지해 주겠습니다

 

3. 세상의 힘든 일을 혼자 하지 않도록

서로의 울타리가 되어 주겠습니다

 

ㅎㅎㅎ 네 번째는 무슨 내용인지???

전혀 생각이 안 나네요

 

5. 매일매일 오늘의 이 행복이 

당신 덕분이라는 것에 감사하며

어떤 순간에서도 서로의 편이 되는 배우자가 되겠습니다

 

다 좋은 말들이지만

평생 지지해 주고

서로의 편이 된다는 말이 와닿습니다

 

이번에는 색이 다른 모래를 붓는데요

서로 잘 섞이자는 뜻?

ㅎㅎ요즘은 형식보다는 뜻에 중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신부의 베프가 보내는 편지

친구의 장점을 얘기해 주고 신랑에도 부탁도 하고

ㅎㅎ이 순서도 새롭더라고요

 

끝으로 신랑의 베프가 부르는 축가

음성도 좋고 가사도 좋습니다

ㅎㅎ아름답고 활기찬 결혼예식이 축복 속에 끝났어요

 

우리 일가친척들도 가족사진을 찍고요

식사를 하러 5층으로 갑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4명씩 나누어 앉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스테이크도 맛나고요

 

뷔페로도 먹을 수 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음식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다정한 막내 동생이 와인도 가져와서

우리들 취향대로 따라주네요?

예쁜 모습을 남기려 찰칵~~ 에구 마스크!!

 

그래서 마스크 벗고 다시 찰칵~~

이번에는 울 오라버니 얼굴이 이상해서 스티커를

ㅋㅋㅋ 막내 동생은 잘 나왔으니 통과

 

우리 사촌 남매들 파이팅!!

화목하고 건강합시다요

 

결혼식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잘 치루고요

맛난 음식도 먹었는데

ㅋㅋㅋ 또 대구의 명물인 막창을 먹으러 가잡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