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잘 쉬다 갑니다

유보배 2023. 10. 30. 16:58

ㅎㅎ산책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오니 

하영과 재이가 자고 있어요

ㅎㅎㅎ 귀여운 우리 아그들의 발~~

 

에구~~ 울 큰딸은 식전인데 커피를 마시네요

몸에 좋은 로열제리와 꿀을 챙겨갔건만

아직은 커피가 더 좋은 나이인가 봅니다...ㅠㅠ

 

 

테라로사 커피가 맛나긴 하지만요

ㅋㅋ 보배는 건강이 중요해요

그래서 아침을 사과와 오이, 구운 달걀로 먹고요

 

https://youtu.be/eG6nvHGIVRo

영상으로 주일 예배를 드리는데요

오늘은 새생명축제일이라서 새가족을 모시고

교회에 함께 가서 드려야 하는데 죄송해요

하나님 아버지~~~

가장 큰 계명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고

그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사랑을 말씀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 사랑을 말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실천하셔서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셔서 

 

우리 대신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그 사랑을 나타내주셨고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대신 짊어지신 것을

 

믿는 자마다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이제 우리 안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빛으로 생명으로 
천국까지 인도해 주심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이 하나님의 사랑이 강같이

흘러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어제 체크인이 늦어서 시간을 넉넉하게 준 것이

실시간 예배를 드리고 떠날 수 있으니

어디를 가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같아서 감사해요

 

예쁜 그림들도 다시 한번 더 보고 갑니다

 

ㅎㅎ소노라이더 타고 스피드를 즐기는 재이

만 11세까지 탈 수 있다고 하네요

보조바퀴가 있어서 위험하지는 않아요

 

ㅎㅎ보배는 딸내미가 사 준

가방 들고  찰칵~

ㅋㅋㅋ  어깨에 메고 또 찰칵~~

 

사랑하는 딸들의 모습도 찰칵~~~

 

짧은 1박 2일의 가을 휴가였지만

행복한 쉼을 누리다가 떠나요

ㅎㅎ 이제 길이 많이 막히지 않고 잘 도착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