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곤둘라도 타고 오락도 하고.../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유보배 2023. 10. 30. 14:13

사랑하는 딸들과 귀여운 재이와

비발디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이제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갑니다

 

ㅎㅎ이상한 끽끽 소리를 내면서 올라가니

고소공포증이 있는 보배는

조금 무섭지만 열심히 찰칵찰칵 눌렀어요

 

와~~ 다 올라와서 보는 풍광이 멋집니다

 

아고~~ 보배는 쳐다만 보아도

어지럽네요...ㅠㅠ

 

ㅋㅋ 타보고 싶은 미련이 남아서

계속 쳐다보는 재이

3학년이 되면 혼자 탈 수 있을까요?

 

ㅎㅎ스카이윙은 아직 못 타도

 계단은 잘 올라간다고요

투숙객 20% 할인받아서 36000원으로

구경 잘하고 내려갑니다

띠동갑 이모에게 그네는 밀어 달라는 재이

ㅎㅎ 앉아 있는 모습도 개구쟁이~~

 

오락실로 간답니다

공기도 안좋고 시끄러워서 별로 안 좋아하지만

자식들이 노는 것은 보고프니 같이 갑니다

 

ㅋㅋ 열심히 따라 하는 우리 하영

 

이런 오락을 좋아하네요

 

우리 큰딸은 농구 게임을 하는데요

와~~ 너무 잘해요

ㅋㅋㅋ 남편의 DNA가 큰딸에게 간 듯

 

76점이나 나오더라고요

엄마도 한 번 해보라고 해서 했는데 ㅋㅋ 26점 

빨리 던지면서 맞혀야 하니 힘들어요

 

보너스로 한 번 더 던질 수가 있는데

(50점 이상 던지면)

와우~~ 울 큰딸 이번에는 86점 ~! 최고!!

 

즐거운 게임이 모두 끝나고~~~

소노펠리체로 가는 길에 찰칵~

 

이곳은 내일 이참에 산책할 거예요

 

이제 숙소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