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뒹굴뒹굴 편한 힐링/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서...

유보배 2023. 10. 30. 15:48

ㅎㅎ살이 쪄서 저녁은 먹지 않는

엄마를 도와주려고

딸내미들이 숙소에서 치킨을 먹기로 하니 고마워요

마트에서 간단한 장거리를 보고~~

 

치킨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데요

우리 큰딸이 무언가를 줍니다

이게 뭐야? 

엄마 그냥 가볍게 들고 다니라고

 

헐~~~ 기어이 손가방을 사가지고 왔네요...ㅠㅠ

보배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요

감각적인 핸드메이드 주름가방 스태비엘이래요

 

 가볍고 들고 다니기도 편하다고 하니

 고맙게 사용해야겠지요

에궁... 이래서 딸 가진 엄마들이 젊어지나 봐요

 

우리 가족이 가을마다 오는 소노펠리체

작년에 마리네와 함께 왔던

방과 같은 평수로 6인까지 가능한 룸이에요

 

 거실과 침대방 1, 온돌방 1, 화장실 2개로

안방에는 욕조도 있어서

ㅎㅎ반신욕면서 피로를 풀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간단하게 저녁을 먹는 동안

내일 아침에 먹을 빵을 사 온다며

잠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ㅎㅎ야경을 보며 걷고 싶었거든요

 

역쉬~~  강원도의 저녁은 쌀쌀하군요

 

그런데 생각보다 빵이 별로 없어요

 5개를 고르니 18500원

ㅎㅎ오늘 저녁에는 할인이 없네요

 방으로 들어와 딸들과 수다를 떨다가

주말 드라마도 보면서

편하게 뒹굴뒹굴거리는데요

 

오우~~~ 하늘에 뜬 보름달이 너무 예뻐요

오천교회 새생명축제 기간이지만 

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